이달의 공모전 : 듀폰코리아 외
상태바
이달의 공모전 : 듀폰코리아 외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2.10.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 없음

ECONOMY FOCUS┃이달의 공모전 듀폰코리아, LG패션

 

 

2012 DuPont Food Innovations

Marketing Idea Contest

 

 

시장 중심의 과학회사로서 현재와 미래의 세계 식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 개발을 위해 식품산업의 파트너들 과 협력하고 있는 듀폰코리아가 식품 안전, 식품 소재, 식품 포장 등에 관 련된 신제품, 신사업 개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세부 응모 분야는 늘어나는 세계 인구에 안전하고 건강하며 영양가가 풍부한 식량을 충분히 공급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것으로, 현재 듀폰이 식품 산업 부분 에 가지고 있는 제품 및 기술을 활용하여 제안하는 것도 가능하다.

 

심사 기준은 실현 가능성/독창성&창의 성/주제 이해도/듀폰과 듀폰 제품에 대한 이해도 등이며 1등(1팀)에게는 상 장 및 상금 300만 원과 인턴십 기회가 주어지고, 2등(2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200만 원, 3등(3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 공모전 홈페이지 : www.dupontcontest.com

▶ 문의 사항 : 공모전 사무국 02) 334 - 9044

 

 

 

2012 THE 1st LF

CREATIVE

PARTY

 

 

고객의 삶을 향상시키는 패션문화 창조기업 LG패션이 마 케팅 및 디자인 부문 공모전을 개최한다. 마케팅 부문의 경우, LG패션 브랜 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브랜드의 정체성, 장·단점, 경쟁력 등을 분 석한 후, 주요 타깃에 소구 할 수 있는 차별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안하면 되고, 의상디자인부문은 LG패션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브랜드의 컨 셉, 타겟 등을 고려한 후 2013년 SS시즌의 디자인 방향성을 제안하거나 LG 패션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및 국내외 의류시장 특성을 분석하여 신규 브랜 드의 콘셉트 및 디자인 방향성을 제안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2012년 9월 12일(수)부터 11월 9일(금)까지 며, 지원자들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참가 지원서를 다운받아 출품작과 함 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들에게는 LG패션 해외지사 및 해외기업 인턴십의 기회가 제공되며, LG패션 입사 시 서류 면제 등의 특전도 제공된다.

해외 인턴십 참여 시, 1인당 250만 원의 체류비와 LG패 션 브랜드의류, 액세서리도 지원받을 수 있다. 심사 기준은 논리성, 창의성, 실현 가능성 등이다

 

 

▶ 홈페이지 : www.lgfashion.co.kr

▶ 이메일 : lfcreativeparty@lgfashi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