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보는 취업 역학
상태바
띠로 보는 취업 역학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4.03.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년 닭띠

[취업운]
취업운이 매우 좋은 달이다. 오랫동안 준비했던 노력이 결실을 거두고 관중과 포숙 같은 친구가 나타나 도움까지 준다. 공평무사함을 중시하는 기질이 강하므로 이를 잘 활용할 수 있는 직업이 좋다.
[애정운]
진심으로 서로를 대하지 않을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잠깐의 만남이라도 서로를 존중해야 마음이 통한다.

82년 개띠

[취업운]
박력 있게 일을 추진하다 보니 잡음이 있을 수 있으나 정당한 절차를 준수했기에 허물이 되거나 후회할 일은 없다. 하지만 자신의 잘못을 그럴듯한 선행으로 꾸며서는 위험하다. 큰 업무를 맡는 데 유리한 직업이 좋다.
[애정운]
결혼으로 이어질 연예운이다. 내면의 강함을 잘 보존하여 부드럽게 서로를 대해야 한다.

83년 돼지띠
[취업운]
일견 일이 복잡하고 분망한 가운데 정신없을 수 있다. 이럴 때일수록 마음의 동요를 가라앉힌다면 원하는 자리를 얻게 된다. 용기 있게 밀어붙이되 지혜와 예의로써 해야 한다. 자기발전을 꾀할 수 있는 직업이 어울린다.
[애정운]
남자는 여자에게 깊은 애정으로 대해야 한다. 여자는 남자를 선택할 때 신중해야 할 것이다.

84년 쥐띠
[취업운]
지친 마음을 추스르고 다시 새롭게 각오를 다져야 한다. 패인을 내게서 구한다면 반드시 나를 원하는 곳이 나타나게 마련이다. 남이 한 번에 할 수 있어 보이는 일이라면 나는 백 번을 하면 된다. 예술적 재능과 언변을 살리는 직업이 좋다.
[애정운]
결혼을 원하나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이다. 준비를 철저히 해야 순조롭고 축복받는 혼사가 된다.

85년 소띠
[취업운]
힘이 넘쳐나는데도 자제하여 성공하는 운이다. 무모한 일은 벌이지 않았기에 내실을 기한다. 아침노을이 끼면 외출을 하지 않을 정도로 지혜롭다. 자신의 성실함을 발휘할 수 있는 직업을 고려하는 게 좋다.
[애정운]
혼인 준비가 다 끝났지만 여러 가지 사정으로 뒤로 미뤄진다. 순리에 맞는지가 중요하므로 다시 살펴보자.

86년 호랑이띠
[취업운]
건강을 해치면서까지 취업준비를 한다면 위험하다. 적당한 운동으로 심신을 바로잡아야 성취될 운이다. 재앙과 행복은 이웃 지간이라 했다. 소식이 늦게 오지만 이로 인해 합격의 기쁨이 더 크다. 지도력을 펼치는 직업이 좋다.
[애정운]
결정권이 있는 사람의 방해가 있지만 두 사람의 사랑은 결실은 맺는다. 서로에게 천생연분의 배필이다.

87년 토끼띠
[취업운]
지망하는 곳을 바꾸려 한다. 하지만 이로 인해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다. 대체로 좋은 운수이니 이럴 때일수록 남에게 입은 은혜를 잊어서는 안 되며 남을 원망하는 마음은 잊어야 잘 풀린다. 자신의 세련미와 우아함을 살리는 직업이 좋다.
[애정운]
지금까지 사귄 사람이 아닌 이성을 만나지만 이루어지는 데는 어려움이 따른다. 마음을 따르되 경솔해선 안 된다.

88년 용띠
[취업운]
건강을 소홀히 하거나 이성 문제에 빠지면 취업을 하거나 시험보는 데 위험하다. 지금까지 준비해왔던 직종을 바꾸는 것 역시 옳지 않다. 미래의 내 모습을 훌륭하게 조각한다는 마음으로 자신을 잘 제어해야 길하다. 자신의 외향성을 살리는 직업이 좋다.
[애정운]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지만 경쟁자가 있다. 지나치게 흠모하는 것이 되레 독이 될 수 있으니 차분히 접근하자.

89년 뱀띠
[취업운]
지금까지 했던 공부를 포기해서도 안 되고 전업해서도 안 된다. 준비를 조금 더 할 수는 있지만 좋은 결과가 있으니 능력을 배양하는 시기로 간주하자. 심사숙고하는 기질이 강하므로 기획력 관련 직업이 좋다.
[애정운]
솔로는 짝을 만나고 커플은 사랑이 더욱 깊어간다. 서로에 대한 배려와 예의가 애정을 더욱 튼실하게 쌓는다.

90년 말띠
[취업운]
취업이든 아르바이트든 성사된다. 하지만 쉽게는 아니다. 열심히 하려는 태도를 꾸준히 유지해야 한다. 또한 삶의 뜻을 따뜻하고 배부른 것을 구하는 데만 두지 않아야 더 큰 인재가 될 수 있다. 사교성과 설득력을 살릴 수 있는 직업이 좋다.
[애정운]
이성들에게 인기도 많고 연예운도 좋다. 하지만 이별로 슬퍼하는 친구들을 보듬어주는 아량을 보일 때이기도 하다.

91년 양띠
[취업운]
비록 자기가 원했던 자리는 아니지만 일자리를 쉽게 구할 수 있다. 더욱이 그곳에서도 보통 이상의 능력을 발휘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 자비롭고 유순한 성품에 어울리는 직업을 찾는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애정운]
남자들은 바라던 인연을 만나나 여자들은 쉽지가 않다. 여자들은 자신의 개성을 이해해줄 수 있는 남자를 기다리는 게 좋다.

92년 원숭이띠
[취업운]
검소하게 생활하기 때문에 부족함이 없다. 더욱이 윗사람들에게 예쁨을 받고 있어 쉽게 일자리 소개를 받는다. 대인관계에서 늘 일시적인 편의만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더욱 길할 것이다. 선택과 판단력을 요하는 직업이 어울린다.
[애정운]
사귀던 사람과 헤어졌다 하더라도 곧 좋은 사람을 만난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마음의 아픔을 겪을 수 있으니 잘 이겨내자.

글을 쓴 백관 선생님은 대한사주역술작명사협회사무국장을 역임했습니다. 현재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국학과(명리·풍수) 석사 과정에 재학 중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