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햇빛을 피하는 방법!
상태바
뜨거운 햇빛을 피하는 방법!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4.05.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수분보습 피부관리

어느덧 봄의 끝자락이 보이기 시작하는 5월. 그동안의 봄 날씨에 지친 피부를 보호할 때가 왔다. 여름을 앞두고 한층 뜨거워진 햇빛 아래서 소중한 내 피부를 보호해보자. 환절기에 여름까지 앞두고 있는 5월이야말로 피부에 신경 써야 할 시기.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해 수분 보습을 통한 관리로 피부미인의 자리를 유지해보자.

 

1.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하라!
언제 추웠냐는 듯이 따뜻한 요즘 날씨. 햇빛 또한 강렬하다! 따뜻한 날씨에 취해 봄이라고 방심하면 금물,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자외선을 차단하되 지켜야 할 것은 피부의 보습이다. 요즘은 멀티 선크림이 많이 출시되어 자외선 차단 뿐 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들이 많다. 더페이스샵 스밈 광채 보습 쿠션 선은 SPF50+로 강한 자외선도 차단하는 것을 물론 수분공급과 잡티커버, 쿨링, 화이트닝, 스킨케어 기능까지 6 in 1 제품이다. 단순히 자외선 차단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기능적인 부분이 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줄 수 있다.
또한, 우리가 선크림에 대해서 한 가지 간과하는 부분이 있는데, 선크림은 자주 덧발라줘야 한다는 것! 매일 아침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는 열심히 선크림을 바르지만, 외출 시 더 이상 바르지 않는다. 하지만 풀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선크림을 바르기는 쉽지 않다. 이러한 점을 보완해서 쿠션 팩트 형태의 선크림이 출시되었는데, 외출할 때 휴대용으로 아주 간편하다. 언제 어디서나 강한 햇빛 때문에 피부가 걱정된다면, 메이크업 위에 간편하게 선크림을 덧발라주자.

2. 피지는 잡고 수분은 촉촉하게, 따스한 봄 피부로 거듭나자.
겨울철 추운 날씨로 보습력 있는 화장품으로 피부를 보호했다면, 이제는 더운 날씨로 인해 달라지는 피부를 위해 화장품을 바꿔보자. 점점 더워지는 날씨 때문에 땀과 피지로 공들인 메이크업도 금방 지워지는 것은 물론, 얼룩덜룩한 얼굴을 본다면 외출하고 싶지 않아질 것이다. 특히, 지성피부들에게 가장 큰 고민은 불필요한 피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로 피부 트러블까지 함께 나타나는 이들에게는 피지를 잡아주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화장품으로 바꿔야 할 때가 왔다.
더페이스샵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은 수분을 10배 품은 치아씨앗이 피부 속 수분은 꽉 채워주고, 토종 코튼 씨앗이 불필요한 피지는 잡아주고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저녁에는 얼굴에 듬뿍 발라 수면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쿨링감까지 있어 야외활동 후 피부에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다가오는 봄, 여름에는 두꺼운 화장은 집어던지고, 기초부터 산뜻하게 피부를 바꿔주어 코랄빛의 립스틱 하나만으로 얼굴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더페이스샵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50ml / 22,900원]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 크림’은 수분을 10배 품은 치아씨앗이 피부 속 수분은 꽉 채워주고, 토종 코튼씨앗이 불필요한 피지는 잡아주어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물찬 피부로 가꾸어 준다. 저탄소 친환경 공법을 사용한 오일-제로 포뮬라가 환경까지 지켜주는 순도 100%의 순하고 투명한 수분 크림이다. 또한,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유기농 발아 치아씨드 추출수를 물 대신 100% 사용하여 치아씨드의 신선함과 효능을 그대로 전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일러스트와 캘리그래피라는 서로 다른 이종 문화를 결합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기타 사용 팁>
-수면팩으로 사용: 자기 전에 피지 잡는 수분 크림을 수면팩처럼 도톰하게 발라주면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들면서 피지는 잡아주어 아침에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트러블 있는 부위에 활용: 트러블이 고민되는 등에도 피지 잡는 수분 크림을 발라주면, 오일, 파우더가 함유되지 않아 트러블 걱정 없이 피지를 조절해주어 촉촉하면서도 깔끔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응급처치용으로 활용: 치아씨앗 피지 잡는 수분 크림의 순한 포뮬러가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쿨링감까지 전해줍니다.

 

더페이스샵 스밈 광채 보습 쿠션 선 SPF50+ / PA+++ [15g / 28,900원]

더페이스샵 ‘스밈 쿠션 선’은 수시로 광채를 채워 하루 종일 촉촉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화이트닝 쿠션 선 블록이다. 광채보습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며, 은은한 펄 입자가 빚을 산란하여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 외 5가지 추가 효과를 줌으로써 더욱 똑똑한 제품이다.

<사용방법>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도장 찍듯 퍼프에 묻혀 얼굴 전체에 톡톡 두드리듯 펴 발라줍니다. 굴곡이 있는 눈가, 콧방울 등은 더욱 세심하게 두드려 줍니다. 필요 시 수시로 덧발라줍니다.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 6 in 1
자외선 차단+수분공급+잡티커버+쿨링+화이트닝+스킨케어 (광채 부여/안색 개선/피부결 개선) 효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