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 & Culture > Hot Trend
여름철 피부케어 솔루션!2014년 6월 메이크업 - 여름철 피부 관리
한경리크루트  |  webmaster@hkrecruit.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378호] 승인 2014.06.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지금까지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화장품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면서 발견하게 된‘라말린’이라는 항산화 성분은 저온 상태에서 유지해야만 최상의 효과를 발휘하는 까다로운 성분이다. 화장품 제품의 특성 상 지금까지 와는 다른 새로운 개념인‘아이스메틱’이란 제품이 탄생하게 됐다. 서리가 내릴 정도의 차가움을 나타내는 의미를 담고 있는 프로스틴의 아이스메틱 제품으로 여름철 예민한 피부를 관리해보자. 아이스메틱으로 당신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지닌 사람으로 되살아날 수 있다!


1. 여름엔 Oil-Free 제품만이 정답? NO! 산뜻한 오일로 수분 보호가 답이다!
뜨겁게 쏟아지는 햇빛 아래 얼굴 가득 자르르하게 번들거리는 개기름이 싫어서 여름철에 특히 Oil-Free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Oil-Free 제품만을 고집한다면 피부 속 수분은 곧 바닥을 들어낸다. 많은 사람들이 땀도 많이 나고 습한 여름철엔 오일이 함유된 제품을 기피하고 수분만이 가득한 제품을 선호하지만,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려면 오일이 어느 정도 함유된 제품을 사용해보자. 적당한 오일은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밖으로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 이것이 바로 여름철에도 오일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다. 하지만 다량의 오일이 함유된 무거운 제품을 사용하기엔 부담감이 있으니, 산뜻한 오일감이 느껴지는 제품을 사용하길 권장한다.
프로스틴의 아이스 오일 인-세럼은 Dr.히알루론산과 냉장산소오일의 결합으로 피부 속은 일반 히알루론산보다 쫀쫀한 탄성을 지닌 Dr.히알루론산이 수분감으로 가득 채우고 피부 겉은 냉장산소오일이 보호막을 형성해 메마르지 않도록 언제나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한 산뜻한 세럼이다. 또한 프로스틴은 최초의 아이스메틱(아이스+코스메틱) 화장품으로써 쿨링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더위에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깨우고 리프레시한다.


2. 특명! 5℃ 저온뷰티로 열받은 피부를 다스려라!
지구온난화가 대지를 가뭄 시키듯 여름의 강렬한 햇빛은 피부를 메마르게 한다.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아무리 공급해도 피부의 온도 자체가 뜨겁다면 수분은 눈 깜짝할 새에 증발해버리고 말 것이다. 그래서 수분케어를 시작하기 전에 근본적인 열케어가 필요하다. 쿨링 기능의 제품을 선택하면 보다 쉽게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출 수 있다. 하지만 화학성분으로 인한 쿨링감은 오히려 피부를 망칠 수 있으니 순수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냉장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리고 저온 화장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수분제품의 주된 원료로 사용되는 히알루론산에 있다. 히알루론산은 온도에 민감하기때문에 열에 노출될 경우 수분 결합력이 무너진다. 그러므로 무더운 여름철, 상온에 오래 노출된 수분 제품을 사용한다는 건 그냥 물을 바르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쿨링+화학성분 배제+수분공급 이 세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스마트한 화장품, 프로스틴을 추천한다.

최초의 아이스메틱, 프로스틴은 100% 무방부제, 0% 유해성분이기 때문에 모든 제품이 냉장보관을 필요로 한다.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면 피부 온도를 낮춰 피부가 필요로 하는 최적화된 온도를 찾게끔 도와준다. 또한 쿨링기능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어, 지친 피부를 깨우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동시에 수분공급,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등 내 피부에 필요한 기능을 알맞게 선택하여 사용하면 그 효능은 배가 된다. 아침에 사용하면 쿨링효과 덕분에 붓기도 수월하게 뺄 수 있다. 모든 스킨케어의 밑바탕이 되는 열케어! 그동안 몰랐었다면 지금부터라도 시작하자!

제품소개
프로스틴 아이스 워터샷 인-크림[용량 : 40ml / 50,000원]
프로스틴 아이스 오일 인-세럼[용량 : 20ml / 45,000원]
   
 

반 히알루론산에 비해 탄성이 25배나 높아 0.1cc 만으로 1000배의 수분을 끌어 당기는 힘을 가진 프로스틴만의 5℃ Dr.히알루론산을 다량 함유하여, 촉촉한 수분으로 피부를 가득채워주는 젤 타입수분크림과 산소를 공급하여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수분에센스가 있다.
기존 워터 인 크림에 Dr.히알루론산과 냉장산소오일이 만나 새롭게 태어난 아이스워터샷인 크림은 5℃ 고효능 Dr.히알루론산이 수분샘을 깨워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고 냉장산소오일이 산소를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한다.

Dr.히알루론산

슬러시같은 제형 안에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어 피부에 강력한 수분막을 형성하는 히알루론산이다. 일반 히알루론산보다 25배 점탄성력이 강해 피부에 고밀도 수분을 제공하여 의료용으로도 사용되는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냉장산소오일

우주인과 다이버들 호흡액체로 사용되는 물질로써, 외부 산소를 끌어당겨 피부에 공급해 피부 염증을 가라앉히고 피부 세포 성장인자인, FGF 농도를 증대하여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 탄력을 업그레이드 한다.

프로스틴 NEW 슈퍼 하이드레이팅 볼륨 필러[용량 : 5mlX4EA / 80,000원]
   
 

효과가 각기 다른 세 가지 최고급 하이엔드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수분공급 및 수분플럼핑효과로 피부에 수분볼륨을 즉각적으로 채워주는 프로스틴의 집중 수분 트리트먼트 필러.
고농축 보습성분 아이스 젤에 농축되어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3단계로 작용하여, 피부에 강력하고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밀도를 높이며, 수분콜라겐 형성을 촉진시켜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준다. 주름 기능성 성분으로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하이드록시프롤린까지 함유되어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꾸어주며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가능하다.

사용방법

일주일에 2~3회, 세안 후 잠들기 전 스킨과 라말리브 소스를 바른 뒤 에멀전 또는 다른 에센스 사용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주사기의 뒷부분을 오른쪽으로 돌려 잠금 해제 후, 수분과 탄력이 가장 부족하게 느껴지는 부위에 가볍게 한 번씩 펌핑 하고 그 부위를 중심으로 손으로 가볍게 마사지 하듯 얼굴 전면에 원을 그리며 내용물을 펴 발라준다. 도포 후 살짝 튕겨내듯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주면 피부 탄력이 더욱 증대될 수 있다.

 자료제공 ㅣ 프로스틴

한경리크루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회사소개대학사업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3740 서울특별시 통일로 107-39 사조빌딩 별관 325호   |  대표전화 : 02)312-1701~3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지은
Copyright © 2007-2017 한경리크루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