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적으로 적은 시간과 돈으로도 여행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국내여행!
상태바
상대적으로 적은 시간과 돈으로도 여행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국내여행!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4.07.2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art.1 국내여행

대학생들의 여름방학은 바쁘다. 영어공부도 해야 하고, 인턴을 통해 직무경험도 쌓아야 하고, 아르바이트도 해야 하고, 밀린 공부도 해야 하고. 이렇게 바쁜 여름방학에 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또는 혼자서 여행도 떠나면서 에너지 재충전의 기회도 만들어야 한다. 그런 당신에게 단기간에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국내여행을 추천한다.


무더위가 내려쬐는 여름에는 휴가가 필요하다. 무더운 여름을 버틸 수 있는 버팀목이 여행이다. 하지만 없는 시간을 쪼개가면서까지 여행을 떠날 수 없다는 사람들에게는 짧게라도 떠날 수 있는 국내여행이 필요하다. 우리나라 안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많다. 여행 방법도 다양하게, 테마도 다양하게 떠나는 나만의 국내여행을 계획해보자.


여행의 참맛은 장소가 중요한 것이 아냐
여행에 분명한 자신만의 목적이 있다면 여행의 장소는 중요하지 않다. 굳이 비행기를 타지 않는다고 해서, 우리나라를 벗어나지 않는다고 해서 여행의 묘미를 느낄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어디를 가더라도 자신의 여행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면 그것이 여행의 참맛이 아닐까. 이국적인 곳을 가지 않더라도 비슷하면서도 다른, 한국적인 정취를 색다르게 느낄 수 있다면 그것이 바로 국내여행의 참 매력이다.

요새는 여행을 단순히 휴식의 개념으로만 생각하는 사람들보다는 무엇인가 색다른 의미 있는 기회로 만들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저마다 여행의 의미와 목적에 특별함을 두기 때문에 단순히 국내 유명 관광지를 돌아보는 여행이라도 방법이 다양할 수 있다. 여행의 테마를 설정하는 것이다. 돈 한 푼 없이 무전으로 여행을 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한다거나, 두 발로 걸어서 대한민국을 둘러보는 국토 대장정, 기차 티켓 하나로 열차를 무제한 이용하면서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곳을 다 둘러볼 수 있는 내일로까지.같은 장소를 방문하더라도 방법은 다양할 수 있다. 여행을 통해 얻고 싶은 것들이 있다면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개개인마다 다양한 방법과 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

다음 글에서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국내 곳곳에 숨겨진 매력을 찾기 위해 떠나는 사람들, 그 중에서도 특히 대학생들이 떠날 수 있는 국내여행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알아볼 것이다. 국내 여행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들어보자. 여름 방학에 즐기기 좋은 국내 여행의 명소는 어떤 곳인지, 어떤 맛집이 있는지, 어떻게 계획을 해야 성공적인 국내 여행을 마치고 돌아 올 수 있는지 등을 알아보자.

다양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이번 여름방학에는 국내여행을 통해‘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짧은 시간과 거리를 가더라도, 진정한 여행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국내여행으로 많은 것들을 보고 배우며 경험하는 시간을 만들어보자. 색다른 여행을 꿈꾸는 당신, 여행을 통해 나만의 의미를 찾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국내여행의 모든 것! 이제 시작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