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와 손잡고 '여성리더십 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이화여대와 손잡고 '여성리더십 아카데미' 개최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5.04.0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서대문구가 이화여대 리더십개발원과 손잡고 4월 14일부터 6월 16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서 2시간 동안 '이화-서대문 여성리더십 아카데미'를 연다.
 지역 여성 리더를 발굴, 육성하기 위한 이번 과정은 '역사와 여성', '마을과 공동체', '다양성과 인권', '강점과 가치' 등을 주제로 한 강의와 과제 발표로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김별아 작가, 김승수 똑똑도서관 관장, 조기숙 이화여대 무용과 교수, 이호선 한국노인상담센터장, 박재현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대표 등 다방면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선다.
8회 이상 출석한 수강자에게는 이화여대 리더십개발원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서대문구는 자신과 지역사회 발전에 관심 있는 '여성' 구민들을 대상으로 4월 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희망자는 구청 홈페이지 공지 사항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을 이용해 제출하면 된다.
 구는 학습동아리와 커뮤니티 활동 경험, 봉사와 재능기부 경력등을 살펴 교육 목표에 적합한 40명을 교육생으로 선정하고 1인당 50만원 상당의 교육비를 전액 지원한다.
 관학 협력을 통한 '이화-서대문 여성리더십 아카데미'는 지역활동 참여에 대한 동기 부여와 비전 형성, 수강자 네트워킹 등을 통해 지역 여성 리더를 양성하는 견인차 역할을 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