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책
상태바
새로나온 책
  • -
  • 승인 2015.07.2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경영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
잭 웰치 / 알프레드 / 16,000원
‘경영의 신’잭 웰치의 60년 비즈니스 노하우의 모든 것!
잭웰치는 솔직함과 속도, 단순함과 자신감으로 대표되는 리더십을 바탕으로 제너럴일렉트릭(GE)이라는 거대 기업의 CEO를 맡아 4000% 성장이라는 기적 같은 성과를 일궈낸 인물이다.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는 그의 60년 비즈니스 노하우를 담은 책으로, 그는 이 책을 끝으로 더 이상 책을 쓰지 않겠다고 선언하며 자신이 가진 경험과 지식을 남김없이 쏟아부었다고 밝혔다.



자기계발

<파란펜 공부법>
아이카와 히데키 / 쌤앤파커스 / 12,000원
일본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명포수 후루타 아쓰야와 다니시게 모토노부는 왜 파란색 포수 미트를 썼을까? 포수가 파란색 미트를 꼈을 때 투수의 집중력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파란색에는 대체 어떤 놀라운 힘이 숨겨져 있기에 이러한 마법과 같은 일이 벌어지는 것일까? <파란펜 공부법>에는 파란펜 공부법의 몇 가지 규칙들과 이 규칙에 따라 공부했을 때 나타나는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담아냈다.



문학-인문학

<이렇게 작지만 확실한 행복>
무라카미 하루키 / 문학사상 / 14,000원
무라카미 하루키의 감성 에세이! <이렇게 작지만 확실한 행복>은 [SINRA]라는 잡지에 매달 연재한 16여 편의 에세이를 모은 작품집이다. 이 책에서 하루키는 보스턴 근교 대학 마을 케임브리지에서 보낸 2년간의 생활을 솔직하게 드러내었다. 보스턴 마라톤에 참가한 이야기, 자동차를 도난당해 보험회사 여직원과 실랑이를 벌인 이야기, 이웃집 고양이에 대한 소식, 중국과 몽골을 여행할 때 곤혹스러웠던 음식 알레르기 같은 일상의 단상을 담았다.
 
 

* 잡지에 더 다양한 책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