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포스티노>, 뮤지컬<윤동주, 달을 쏘다> 外
상태바
<일 포스티노>, 뮤지컬<윤동주, 달을 쏘다> 外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7.03.3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빙>
살인 고백을 들은 이후 찾아온 악몽!
감독 : 이수현 | 출연 : 조진웅, 신구, 김대명 | 개봉 : 3월 1일
한 때 미제연쇄살인사건으로 유명했던 지역에 들어선 경기도의 한 신도시. 병원 도산 후 이혼, 선배 병원에 취직한 내과의사 승훈(조진웅)은 치매아버지 정노인(신구)을 모시고 정육식당을 운영하는 성근(김대명)의 건물 원룸에 세를 든다. 어느 날, 정노인이 수면내시경 중 가수면 상태에서 흘린 살인 고백 같은 말을 들은 승훈은 부자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다. 그러던 중, 승훈을 만나러 왔던 전처가 실종되었다며 경찰이 찾아오는데….

 
<러빙>
사랑으로 세상을 바꾼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
감독 : 제프 니콜스 | 출연 : 조엘 에저튼, 루스 네가, 마이클 섀넌 | 개봉 : 3월 1일
두 사람은 남편과 아내로 동거를 함으로써 연방의 평화와 존엄을 위배했습니다. 유죄를 인정합니까. 1958년, 타 인종 간의 결혼이 불법이었던 미국 버지니아 주에서 서로를 영원히 지켜주고, 언제든 함께하기로 맹세한‘러빙 부부’가 오직 사랑으로 세상을 바꾼 위대한 러브 스토리!
 


<쇼콜라>
파리를 사로잡은 두 광대의 환상적인 실화!
감독 : 로쉬디 젬 | 출연 : 오마 사이, 제임스 티에레, 클로틸드 헤스메 | 개봉 : 3월 9일
19세기 말 벨 에포크 시대. 퇴물 취급을 받던 광대‘푸티트’(제임스 티에레)는 새로운 무대를 구상하던 중식인종을 연기하는 흑인 광대‘쇼콜라’(오마 사이)를 만나 콤비를 이룰 것을 제안한다. 모두에게 실패할 것이라 무시당한 그들의 첫 무대는 큰 성공을 이루고, 두 사람은 최고의 권위인 프랑스 파리 누보 서커스단에 스카우트되어 전성기를 누린다. 두 콤비의 쇼가 유명해질수록 이들의 우정은 점점 위태로워지는데….
 
<일 포스티노>
시인과 우편배달부의 우정을 다룬 실화! 23년 만에 재개봉!
감독 : 마이클 래드포드 | 출연 : 필립 느와레, 마시모 트로이시, 마리아 그라지아 쿠시노타, 레나토 스카르파 | 개봉 : 재개봉 3월
작은 섬 칼라 디소토에 오게 된 시인 네루다(필립 느와레), 어부의 아들 마리오(마시모 트로이시)는 그의 도착으로 인해 불어난 우편물량을 소화하고자 우체부로 고용된다. 시인 네루다와 가까이 지내면서 섬마을 여자들의 관심을 끌고자 했던 마리오는 네루다와 우정을 쌓아가면서 시와 은유의 세계를 만나게 되고, 아름답지만 다가갈 수 없을 것만 같았던 베아트리체 루쏘(마리아 그라지아 쿠시노타)와 사랑을 이루게 된다. 그리고 그의 내면에 자라고 있던 뜨거운 이성과 감성을 발견하게 되는데….
 
<윤동주, 달을 쏘다>
일본이 국가총동원법을 조선에도 적용해 한민족 전체를 전시총동원체제의 수렁으로 몰아넣던 1935년. 북간도에서 그와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벗이자 동지인 사촌 송몽규와 함께 경성으로 온 청년 윤동주는 연희전문학교에서 강처중, 정병욱 등과 함께 외솔 최현배 선생의 조선어 강의를 들으며 우리 민족 문화의 소중함을 배워간다. 달빛 아래서 시를 쓰며 자신만의 문학 세계를 구축하던 윤동주. 하지만 혼돈의 시대 속에서 역사는 윤동주에게 스승과 친구들, 우리말과 우리글, 자신의 이름과 종교 등 많은 것을 빼앗아 가고 참담한 현실에 몸부림치던 윤동주는 절필과 시 쓰기를 반복하며 괴로워한다. 태평양전쟁이 발발한1942년 3월, 문학을 깊이 있게 공부하고자 한 그는 송몽규와 함께 일본으로 건너가는데….
 
● 공연기간 : 2017. 3. 21 ~ 2017. 4. 2
공연장소 : CJ 토월극장
공연시간 : 평일(화,목,금) 8시 / 수요일 3시, 8시 / 토요일 3시, 7시 / 일요일 2시, 6시(월요일 공연 없음)티켓 : R석 80,000원 / S석 60,000원 / A석 40,000원
 
<나쁜자석>
스코틀랜드 남서 해안에 있는 작은 마을‘거반(Girvan)’. 아홉 살 대장 역할을 하는 ‘프레이저’와 그를 숭배하고 따르는 2인자‘폴’. 바보인 척하며 사람을 웃기려는 아이, ‘앨런’. 그리고 전학을 온‘고든’이 그 무리에 합류하게 된다. 열아홉 살의 프레이저, 폴, 앨런, 고든은 밴드를 결성하여 유명인이 될 꿈을 꾼다. 그러나 우울하고 음악적 성향이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고든을 밴드에서 탈퇴시켜야 한다고 생각하던 중, 앨런이 먼저 그 이야기를 고든에게 전하고 만다. 어느 날 고든이 죽고, 고든의 장례식에서 만난 세 친구는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십 년이 흐른 후, 스물아홉의 프레이저, 폴, 앨런이 해후한다. 폴은 출판사에 근무하며 고든의 동화들을 출판해 왔는데 그 동화책들이 인기를 얻자 전 세계적으로 출판하고자 결심한다. 폴은 인세를 나누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려고 하고 엔지니어인 앨런 역시 친구들에게 보여줄 것이 있다고 한다. 세 친구의 오래간만의 만남은 그들을 과거로 데려가는데….
 
● 공연기간 : 2017. 3. 5 ~ 2017. 5. 28
공연장소 :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
공연시간 : 평일 8시 / 토요일 3시 30분 , 7시 / 일요일·공휴일 2시 30분, 6시(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 : R석 55,000원 / S석 40,000원
 
<멜로망스>
2016년 12월 연말 콘서트‘The Winter’s Tale’을 통해 첫 대형 아트홀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멜로망스(MeloMance)가 콘서트‘어느 새, 봄’으로 봄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산뜻함과 싱그러움을 한껏 담은 편곡과 봄노래 메들리, 그리고 <Sunshine>에 이어 연작으로 준비중인 <Moonlight> EP에 담길 신곡까지 포함된 다채로운 봄의 빛깔로 채워진 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생생한 사운드에 초점을 맞춰 5인조 밴드 포맷으로 준비된다. 그리고 멤버 둘 만의 특별한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 공연기간 : 2017. 3. 3 ~ 2017. 3. 4
공연장소 : 신한카드 FAN(판)스퀘어_라이브 홀
공연시간 : 3월 3일(금) 저녁 8시 / 3월 4일(토) 오후 5시
티켓 : 전석 5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