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 뮤지컬<투모로우 모닝>外
상태바
<옥자>, 뮤지컬<투모로우 모닝>外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7.06.3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립군>
선조 25년 임진왜란, 왕이 나라를 버렸다!
감독 : 정윤철 | 출연 : 이정재, 여진구, 김무열 | 개봉 : 5월 31일
1592년 임진왜란, 선조는 어린 광해에게 조선을 맡기고 명나라로 피란한다. 의병을 모으기 위해 강계로 떠나는 광해(여진구)와 분조 일행은 먹고 살기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는 대립군들의 호위를 받는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적의 공격에 조선의 왕을 잡으려는 일본군의 추격까지 더해지고 위기를 감지한 대립군의 수장 토우(이정재)는 곡수(김무열)를 비롯한 대립군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광해와 함께하기로 한다. 생사를 오가는 고난 속에서 운명을 함께하게 된 광해와 대립군. 누군가를 대신하는 자신들의 처지가 서로 닮았음을 느낀다. 그러나 참혹한 전쟁으로 인해 분조와 대립군 내부에서는 분열이 일어나는데….


<미이라>
신들과 괴물들의 세상, 절대적 존재가 깨어난다!
감독 : 알렉스 커츠만 | 출연 : 톰 크루즈, 소피아 부텔라, 애나벨 월리스, 러셀 크로우 | 개봉 : 6월 8일
사막 한 가운데, 고대 이집트 미라의 무덤을 발견한 닉(톰 크루즈)은 미라의 관을 수송하던 중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한다. 그러나 죽음에서 다시 깨어난 닉! 그는 자신이 발견한 미라 무덤이 강력한 힘을 갈구한 잘못된 욕망으로 인해 산 채로 봉인 당해야 했던 아마네트 공주의 것이며, 자신이 부활하게 된 비밀이 이로부터 시작됨을 감지한다. 한편, 수천 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아마네트는 분노와 파괴의 강력한 힘으로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 하고, 지킬 박사(러셀 크로우)는 닉에게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전하게 되는데….


<심야식당2>
오늘 당신의 하루는 어땠나요?
감독 : 마츠오카 조지 | 출연 : 코바야시 카오루, 오다기리 죠, 카와이 아오바 | 개봉 : 6월 8일
가끔 상복차림으로 외출하는 노리코는 장례식장에서 사랑에 빠진 남자가 범죄자임이 밝혀지고 실연의 상처로 도쿄를 떠나기로 결심한다. 메밀국수 가게를 운영하는 세이코는 철없는 아들 세이타가 가업을 물려받기를 원하지만 세이타는 15살 연상인 사오리와 결혼하겠다고 돌발 선언한다. 보이스피싱 사기로 인해 도쿄까지 오게 된 유키코 할머니는 아들과 연락조차 닿지 않고, 손녀 같은 미치루와 뜻밖의 동거를 시작한다!



<옥자>
봉준호 감독 신작 영화 ‘옥자’
감독 : 봉준호 | 출연 : 틸다 스윈튼, 제이크 질렌할, 폴 다노, 안서현, 릴리 콜린스 | 개봉 : 6월 29일
강원도 산골 소녀 미자(안서현)에게 옥자는 10년 간 함께 자란 둘도 없는 친구이자 소중한 가족이다.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지내던 어느 날, 글로벌 기업 ‘미란도’가 나타나 갑자기 옥자를 뉴욕으로 끌고 가고, 할아버지(변희봉)의 만류에도 미자는 무작정 옥자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여정에 나선다. 극비리에 옥자를 활용한‘슈퍼돼지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미란도 코퍼레이션’의 CEO 루시 미란도(틸다 스윈튼). 옥자를 이용해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동물학자 죠니(제이크 질렌할)와 옥자를 앞세워 또 다른 작전을 수행하려는 비밀 동물 보호 단체 ALF까지. 각자의 이권을 둘러싸고 옥자를 차지하려는 탐욕스러운 세상에 맞서, 옥자를 구출하려는 미자의 여정은 더욱 험난해져 간다.

<투모로우 모닝>
결혼과 이혼, 시작과 끝을 하루 앞둔 두 커플이 있다. 설렘과 불안이 교차하는 그 밤, 뜻밖의 사건이 이들의 결심을 시험한다. 결혼을 하루 앞둔 존과 캣, 이혼을 앞둔 잭과 캐서린. 일생일대의 ‘선택’ 앞에 기대와 걱정, 설렘과 두려움으로 애태우는 그들에게 뜻밖의 사건이 일어난다. 과연 이들은 이‘난관’을 무사히 극복하고 각각 무사히 결혼식장과 법원에 갈 수 있을까?




●공연기간 : 2017. 5. 30 ~ 2017. 6. 25
공연장소 :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
공연시간 : 평일 오후 8시 / 주말 및 공휴일 3시, 6시 30분(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 : R석 50,000원 / S석 30,000원
 

<프라이드>
1958년과 현재가 교차하며 펼쳐지는 연극 <프라이드>는 두 시대를 살아가는 필립, 올리버, 실비아가 사랑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여정이다. ‘목소리’와‘침묵’, ‘잠 못 드는 밤’, ‘역사’등 수 많은 은유와 암시로 촘촘히 얽혀있는 이 작품은 거대한 시간과 역사 속에서 ‘진정한 나 자신’과 ‘행복’을 찾아가는 이들의 용기와 노력을 아름답게 펼쳐낸다. 더불어 숙명적으로 반복되는 세 사람의 사랑과 우정이 전하는 따뜻한 위로는 나와 당신을 돌아보고 마주하게 만들며, 작지만 큰 울림과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기간 : 2017. 3. 21 ~ 2017. 7. 2
공연장소 : 대학로 아트원 씨어터 2관
공연시간 : 화, 목, 금 오후 8시(수요일 7시 30분) / 토요일 3시, 7시 / 일요일 2시, 6시(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 : R석 55,000원 / S석 40,000원
 

<2017 신화 썸머 라이브 무브>
푸른 잔디 위, 그리고 하늘 아래 펼쳐진 무대!
그룹 신화는 6월 17~18일 양일간 잠실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데뷔 19주년을 맞이하여 여름 콘서트를 개최한다. 무더운 여름 신화 썸머 라이브 콘서트에서 시원하게 더위를 날려보자!

●공연기간 : 2017. 6. 17 ~ 2017. 6. 18
공연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
공연시간 : 오후 6시 30분
티켓 : SR석 154,000원 / R석 143,000원 / S석 121,000원 / A석 9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