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시네마 공연
상태바
이달의 시네마 공연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8.04.2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년의 밤>

우발적 사고, 잘못된 선택!


감독 : 추창민
출연 : 류승룡, 장동건, 송새벽
개봉 : 3월 28일

인적이 드문 세령마을의 댐 관리팀장으로 부임을 앞둔 ‘최현수’(류승룡). 가족이 지낼 사택을 보러 가는 날, 안개가 짙게 깔린 세령마을 입구에서 길을 잃고 헤매던 중 갑자기 뛰어나온 여자 아이를 쳐 교통사고를 낸다. 너무 놀란 최현수는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호수에 아이를 유기한다.
아이의 실종으로 마을은 발칵 뒤집혀 수색 작업이 시작되고, 결국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온 딸을 보자 광기 어린 분노에 사로잡힌, 마을 대지주이자 아이의 아버지 ‘오영제’(장동건). 사고가 아니라 사건이라고 판단한 그는 직접 범인을 찾기 위해 증거를 모으기 시작한다.  

<기억을 만나다>
손닿을 듯 느껴지는 첫 사랑과 첫 노래

감독 : 구범석
출연 : 서예지, 김정현
개봉 : 3월 31일
뮤지션을 꿈꾸지만 무대가 두려운 ‘우진’(김정현)과 어디로 튈지 모를 생기 가득한 배우 지망생 ‘연수’(서예지)의 아릿한 첫사랑을 담은 세계 최초 ‘VR 4DX’ 로맨스 영화 <기억을 만나다>.

 

<덕구>

“당신에게도 소중한 사람이 있습니까?”

감독 : 방수인
출연: 이순재, 정지훈
개봉 : 4월 5일
어린 손자와 살고 있는 일흔 살 ‘덕구 할배’(이순재)는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알게 된다. 세상에 덩그러니 남겨질 두 아이들을 위해 할배는 자신을 대신할 사람을 찾아주기로 하고, 홀로 먼 길을 떠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데….

 

 

<달링>
“당신은 내 삶의 전부예요”

감독 : 앤디 서키스
출연 : 앤드류 가필드, 클레어 포이
개봉 : 4월 12일
세상 부러울 것 없는 아름다운 커플 ‘로빈’(앤드류 가필드)과 ‘다이애나’(클레어 포이).
하지만 바이러스 감염으로 로빈의 전신이 마비되면서 두 사람의 빛나는 순간은 끝나는 듯 보인다. 모든 것을 포기하려는 로빈, 하지만 다이애나는 헌신적인 사랑으로 그에게 용기를 주는데….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사랑이 두려운 천재 물리학자…치명적 매력의 뱀파이어를 만나다


타고난 천재성으로 일직 교수 생활을 시작한 프로페서V.
하지만 수줍음 많은 성격의 소유자로 짝사랑하는 여인에게조차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한다. 어떠한 학문에서도 사랑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없었던 그는 타임머신을 개발해 시간 여행을 떠난다. 타임머신이 도착한 곳에서 만난 이는 모두를 사로잡는 매혹적인 드라큘라 백작. 프로페서V는 그의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뱀파이어가 된다. 덕분에 모두의 사랑을 받게 되지만 뱀파이어의 매력과 맞바꾼 대가는 그를 점점 옭아매는데….

공연기간 : 7월 15일까지
공연장소 :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공연시간 : 평일 오후 8시 / 주말 및 공휴일 오후 2시, 6시 /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 : R석 60,000원 / S석 40,000원


[콘서트]

<2018 이승환의 ONLY BALLAD>
2018 이승환의 ONLY BALLAD
2018년 이승환의 ONLY BALLAD는 이승환의 숨은 명곡들을 부르는 공연이다. 초보 입문 관객들을 위해 대략의 예상 곡목도 공연 예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발라드의 황제, 이승환의 무대를 9일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기간 : 2018. 4. 14~22일
공연장소 :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공연시간 : 14일, 21일(토) 오후 6시 / 15일, 22일(일) 오후 5시 / 20일 (금) 오후 8시
티켓 : R석 110,000원 / S석 99,000원

[전시]

   
 

<그림의 마술사 : 에셔>
영감의 아이콘, 에셔의 전시가 열리다
이 시대 영감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에셔(M. C. Escher, 1898~1972)의 전시가 연세대학교 박물관에서 열린다. 20세기를 대표하는 에셔는 네덜란드의 판화가로,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 수학, 건축 등 많은 영역의 사람들에게 시대를 넘어 사랑받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철저히 이성적으로 계산된 수학적 논리를 바탕으로 대칭과 균형, 3차원 반복과 순환을 담아낸 에셔의 작품과 영상, 사진들이 전시된다.

전시기간 : 2018년 4월 11일까지
전시장소 : 연세대학교 박물관(백주년 기념관 1층)
관람시간 : 오전 11시~ 오후 8시
티켓 : 성인 9,500원 / 청소년 8.000원 / 어린이 7,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