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데드풀2>
상태바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데드풀2>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18.05.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시네마 공연

[영화]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행복’을 와인 맛에 녹여낼 수 있다면

감독 : 세드릭 클라피쉬
출연 : 피오 마르아이, 아나 지라르도, 프랑수아 시빌
개봉 : 5월 3일
포도주 양조장 삼 남매가 10년 만에 재회했다.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에 10년간의 유랑을 끝내고 고향으로 돌아온 장남 ‘장’, 삼 남매 중 가장 똑 부러지는 성격의 둘째 ‘줄리엣’, 어릴 때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했고, 결혼 후 처가에 머물러 사는 막내 제레미. 삼남매의 좌충우돌 와인 만들기가 시작되는데….

 

 

<레슬러>
전직 레슬러, 예측불가 고군분투기 


감독 : 김대웅
출연 : 유해진, 김민재, 이성경
개봉 : 5월 9일
한 때 시대를 주름잡았던 레슬러 ‘귀보’씨. 그랬던 그가 화려했던 한 때를 뒤로 하고 평범하게 집안일을 해온 지도 벌써 20년이 지났다. ‘살림꾼’이자 ‘아들바보’로 일상을 보내던 그가 예기치 않게 ‘성웅’, ‘가영’과 엮이기 시작한다. 이들을 만나고부터 그동안 ‘귀보’에게 잠재돼있던 능력이 하나둘 드러난다. 이들은 마주치기만 해도 예측 못할 일들이 벌어진다. ‘잠자던 레슬러’를 깨운 이들에게 벌어질 일은?

 

 

<데드풀2>
색다른 매력의 영웅, 데드풀 그 두 번째 이야기

감독 : 데이빗 레이치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조슈 브롤린
개봉 : 5월 16일
출중한 무술 실력을 지녔지만 흉측하게 일그러진 얼굴을 갖게 된 ‘데드풀’. 그가 시즌 1에 이어 시즌 2로 다시 관객들을 찾는다. 데드풀은 미래에서 온 위기의 영웅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한다. 이들은 탄생배경부터 성격까지, 여러모로 색다른 풍모를 지녔다. 엉뚱한 영웅들이 그려내는 화려한 액션과 잔잔한 코미디를 감상해보자.   

 

 

<버닝>


“진실을 얘기해봐”


감독 : 이창동
출연 : 유아인, 스티븐 연, 전종서
개봉 : 5월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두 남자의 운명이 엇갈린다. 유통회사 아르바이트생 ‘종수’. 어느 날 배달을 나갔다가 어릴 적 같은 동네에서 자란 ‘해미’를 만나게 된다. 그녀가 아프리카 여행을 다녀올 동안 자기가 키우는 고양이를 돌봐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는데…. 여행에서 돌아온 해미는 ‘벤’이라는 범상치 않은 남자를 종수에게 소개한다. 이 남자는 어느 날 종수에게 “자신이 남다른 취미를 가졌다”고 비밀스럽게 털어놓는다.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이룰 수 없는 꿈을 좇는 돈키호테 이야기

“이게 나의 가는 길이오. 희망조차 없고 또 멀다할지라도, 멈추지 않고 돌아보지 않고, 오직 나에게 주어진 이 길을 걸으리라(The Impossible Dream 중)”

라만차에 사는 ‘알론조’는 기사 이야기 중독자다. 그렇다보니 자신이 돈키호테의 기사라고 착각한다. 그는 시종인 산초와 함께 모험을 떠나기까지 한다. ‘알론조’는 어느 여관의 여종업원 ‘알돈자’를 아름다운 여인 ‘둘시네아’라 부르며 그녀 앞에 무릎을 꿇는다. 알돈자는 처음에는 이런 그의 행동이 당황스러웠지만, 점차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한다.
그러나 어느 날 노새끌이들에게 봉변을 당하고 엉망이 된 알돈자는 돈키호테에게 “자신은 ‘둘시네아’가 아니며 거리의 천한 여인일 뿐”이라며 울부짖는다. 충격을 받은 돈키호테 앞에 거울의 기사들이 결투를 신청해온다. 거울에 비친 초라한 자신을 발견한 알론조. 자신이 돈키호테가 아님을 깨닫고 실의에 빠지게 되는데….

공연기간 : 6월 3일까지
공연장소 :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구 삼성전자홀)
공연시간 : 화, 수, 목, 금 오후 8시 / 토, 일 오후 2시, 7시 /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 : VIP석 60,000원 / R석 120,000원 / S석 80,000원 / A석 60,000원


[콘서트]

<2018 조규찬 소극장콘서트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조규찬 콘서트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조규찬 소극장콘서트의 부제였던 ‘다시걷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제가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로 변경돼 관객들을 찾는다. 조규찬의 소극장콘서트는 지난 2월 공연 ‘뮤지션이 사랑한 뮤지션’에 이어 올해 두 번째다. 부쩍 따뜻해진 날씨와도 잘 맞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울 뮤지션 조규찬. 그의 무대를 마리아칼라스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기간 : 2018년 5월 19일
공연장소 : 마리아칼라스홀
공연시간 : 19일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티켓 : 전석 77,000원

 

 

 


[전시]


<보타니카 : 퍼플 엘리펀트>
미디어아트로 다가오는 보라색 코끼리

디자인오키즘과 팀보타가 자연의 고고한 아름다움을 디지털로 재현해냈다. 식물과 꽃, 돌, 안개, 그리고 빛이 만들어내는 향연을 그대로 전시에 재현해냈다. 뉴미디어아트, 조명, 음향 등 전시기술을 이용한 작품들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제각각의 자연요소들이 조화를 이뤄 세계가 되듯, 이 전시에서는 작품들이 서로 유기적으로 묶여 조화를 이룬다. 시각과 청각, 후각에 이르기까지. 자연이 제공하는 다양한 심상 속에서 우리만의 ‘퍼플 엘리펀트’를 만나보자.

전시기간 : 2018년 6월 20일까지
전시장소 : 서울숲 더서울라이티움
관람시간 : 오전 10시~ 오후 7시, 입장 6시 마감
티켓 : 성인 20,000원, 대학생 16,000원, 청소년 13,000원, 어린이 10,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