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대학교,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응원캠페인 펼쳐
상태바
서울예술대학교,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응원캠페인 펼쳐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4.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이남식)는 이번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학 캠퍼스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의 활력을 불어넣고자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영상 캠페인을 열었다.

서울예대 출신 연예인 동문들과 재학생, 교원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최근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과 서울예대 재학생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YouTube, facebook, Instagram) 등 여러 온라인 매체에 게시되어 많은 이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서울예대 이남식 총장은 코로나19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정부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서울예대는 비대면 수업의 질 제고와 청정하고 안전한 캠퍼스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대학 구성원들이 하나가 돼 최선을 다하고 있다하루빨리 코로나19가 안정되어 재학생 모두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탤런트 정웅인

탤런트 장현성

이번 캠페인에 현재까지 탤런트 장현성, 정웅인 김진수, 한상진, 장항준 감독 등이 참여했으며, 서울예대 동문연예인 및 재학생, 교원이 이어 순차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최근 오디션(채널A ‘보컬 플레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실용음악전공 이경서 학생(18학번)은 자작곡 ‘Take me back’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또 다른 힐링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