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VC대학교, “테솔+아동교육+영어코딩” 영어강사패키지 출시
상태바
WVC대학교, “테솔+아동교육+영어코딩” 영어강사패키지 출시
  • 이주호
  • 승인 2020.08.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WVC테솔
사진제공=WVC테솔

 

여름방학을 맞아 단기간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강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WVCTESOL에서 테솔자격증과 함께 어린이교육을 위한 전문가자격증과 영어코딩지도사자격증을 한번에 취득할 수 있는 “영어강사패키지” 단기과정이 출시됨을 전했다.

WVCTESOL의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는 교육기관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강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또 방학시즌 인터넷강의를 통해 자격증 공부와 시험을 보고자 하는 수강생들의 문의가 늘어났다. 온라인강의의 최대 장점인 ‘무제한 복습’과 ‘시간&공간의 제약이 없는 자유수강’을 통해 강사들이 짧은시간, 많은 스펙을 쌓기를 바라며 해당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TESOL이란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의 비영어권 사람들을 위한 영어교육자 양성과정을 의미하며, 한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및 유럽, 영어권나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국제자격증으로 영어강사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영어교육자자격증으로 뽑히고 있다.

테솔자격증은 취득 시 영어강사취업에 도움이 되며 실제 학원에서 강사 채용 시 우대 조건과 필수조건으로 공고를 올리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학원 및 공부방 창업 시 원생을 모집하기 위한 마케팅 자료로도 활용되고 있다.

또한 WVC테솔에서 지원하는 아동심리, 방과후지도사, 스토리텔링 등의 취업자격증은 유아 및 초등 영어수업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며 영어코딩지도사자격증은 스크래치와 코듀 등의 기초 코딩수업부터 파이썬, 워드프레스 등 고등 코딩수업까지 영어로 수업을 지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진행하는 영어강사패키지 단기과정은 수강과 시험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WVC대학교에서 직접발급되는 미국TESOL자격증과 국내에서 발급되는 취업자격증 그리고 국제영어코딩지도사(GECI) 취득으로 수강생은 3가지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다.

한편 출시된 영어강사패키지는 8월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자격증 발급과 시험비용 추가지원이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WVC테솔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플러스톡),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