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이미지 컨설턴트 자격취득 과정
상태바
이화여대 이미지 컨설턴트 자격취득 과정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8.1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컨설턴트」로서의 전문성을 확보할 기회!

초고령 시대의 신생직업 이미지 컨설턴트. 이화여대 평생교육원 이미지 컨설턴트 자격과정은 고졸 이상의 일반인 남녀 누구나 등록할 수 있다. 봄 학기와 가을 학기 중에 매주 토요일(오후 2~730)15주 동안 수업을 하고,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자격검정을 거쳐 이미지 컨설턴트 자격증(한국직업능력개발원 민간자격 제2009-0291)을 취득하게 된다.

이미지 컨설턴트 자격취득 과정

[교육목표] 이화여대 이미지 컨설턴트 자격과정은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의 운영방법과 강의 스킬을 향상시켜 개인의 이미지 컨설팅 및 이미지 메이킹 전문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이미지 컨설턴트로서의 전문성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과정 특징] 본 과정은 학습자들의 개인의 종합적인 이미지 상태(내적 이미지, 외적 이미지, 사회적 이미지)를 진단하고 분석하여 이상적 자아상으로 변화시키는 컨설팅 능력을 체득하고, 개인의 신분과 역할에 최적화된 이미지를 개발하여 대인관계 능력과 비즈니스 경쟁력 및 이미지 리더십을 키운다.
분야별 현장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교수진으로 편성되어 있어 깊이 있는 이미지 컨설팅의 이론과 실제를 학습하게 된다. 또한 강의 및 컨설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기법들을 체득할 수 있는 이미지 본가의 정통/명문과정으로서 현재 30기수(약 800여 명)를 배출하였다.

[자격취득] 「이미지 컨설턴트」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민간자격(제2009-0291호)
[교육기간] 1학기(15주 과정) 2020년도 가을학기 개강: 2020년 9월 5일(토)~ 12월 19일(토)
[수업시간] 매주 토요일 오후 2:00~7:30
[수강대상] 고졸 이상의 학력자로 강사 또는 이미지 컨설턴트에 관심 있는 남녀

[입학 상담문의]
◾교학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