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비스 그룹 첫 번째 대규모 공개 채용 진행
상태바
팬비스 그룹 첫 번째 대규모 공개 채용 진행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20.08.19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비스(PANVIS) 그룹이 지난 14일부터 첫 번째 대규모 공개 채용(이하 공채)을 진행하고 있다. 헬스케어, 뷰티 등 실생활과 밀접한 산업의 에코경제시스템을 통한 창조경제 실현을 지향하는 팬비스 그룹은 새로운 도약을 함께할 역량있는 인재 모집을 위해 전 사업부문에 걸친 공채를 실시한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공채는 전 사업부문에서 다양하게 진행된다. 그룹 공통으로 △그룹 홍보, △사옥 내 공간 관리 및 운영 부문이며, 천연 유기농 화장품 기업 노브가든에서는 △회계관리, △재무회계, MD, △디자인, △쇼핑몰 운영 관리, CS, △교육, △소재연구, △화장품 개발, △건강기능식품 개발, △소재 상품화 부문이다. 엔터테인먼트 기업 엔터하마에서는 △매니저, △코디네이터, △콘텐츠 디자인 부문이며며, 온라인창업과 온오프라인 유통을 채널을 운영하는 기업 미소트리에서는 △프로그램 개발, △디자인, △퍼블리셔, △서비스 기획, △회계관리, CS 부문이다.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에서는 △영화제 기획 등 다양한 부문에서 약 40 여명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경력자 채용 부문에만 해당) △전문대학 이상의 직무관련 전공 졸업자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지원자들은 8 31일까지, 잡코리아 및 사람인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1차·2),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팬비스 그룹 인사담당자는 이번 팬비스 그룹 공개 채용이 코로나로 얼어붙은 하반기 채용시장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구직자분들께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재기발랄한 청년들과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유능한 경력자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당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용사이트 및 팬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