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신입사원 채용
상태바
LG그룹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신입사원 채용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0.10.2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일까지 서류접수

LG그룹 계열 건설회사인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S&I Corp.)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23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건설사업부와 경영지원 조직으로 나뉜다.

건설사업부 모집 분야는 안전관리, 현장관리이며, 지원자격은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안전관리) 등이다. 경영지원 조직의 모집 분야는 HR이며, 지원자격은 ▲전공무관 ▲공인노무사 등 관련 자격 보유자 우대 등이다.

공통요건은 ▲4년제 대학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2021년 1월 입사 가능자) ▲토익 600점, 토익스피킹 120점, OPIC IM1, 新 HSK 4급 210점, JPT 600점 이상 중 한가지 이상 보유 필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이다.

입사희망자는 11월 1일까지 LG그룹 채용포털 사이트인 LG커리어스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되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건강검진,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S&I Corp.)은 LG그룹을 대표하는 공간 전문 서비스기업으로, LG의 첨단 생산시설을 건설하는 LG그룹 유일의 건설사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건설사업부는 클린룸, IDC, R&D Center 등 첨단시설부터 석유화학, 플랜트 사업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LG의 모든 건축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다.

글 / 김영국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