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종합건설그룹 2020년 하반기 부문별 공개채용
상태바
신한종합건설그룹 2020년 하반기 부문별 공개채용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0.11.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8일까지 서류접수

1982년 설립된 중견 건설기업그룹 신한종합건설그룹이 하반기 부문별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건설본부와 경영지원본부로 나뉜다.

건설본부의 모집 분야는 토목(공사/공무), 건축(공사/공무), 전기설비, 기계설비, CS(품질)이며, 지원자격은 ▲해당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경력직은 분야별 경력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경영지원본부의 모집 분야는 일반(기획, 재경)이며, 지원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상경계열(경영, 경제, 회계 등) 및 법학 전공자 우대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입사희망자는 이달 1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사업여건에 따라 신한토건, 신한플랜트 등 자회사에 입사처리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팀장), 2차면접(대표이사),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신한종합건설그룹은 계열사로 신한종합건설과 신한토건, 신한플랜트, 신한레저, 신한F&M 등이 있다. 신한종합건설은 아파트 주상복합 브랜드 '헤센(HESSEN)'과 오피스텔 브랜드 '헤센스마트'를 보유하고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