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디자이너잡, 네이버 구인구직 플랫폼에 채용정보 제공
상태바
미디어잡·디자이너잡, 네이버 구인구직 플랫폼에 채용정보 제공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1.01.1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업계 1위 구인구직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채용정보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네이버는 네이버 검색 내 구직자가 필요로 하는 일자리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돕는 채용정보 검색 기능을 강화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능은 국내외 주요 채용 사이트에 게재된 구인 정보를 한 번에 모아 보여주는 검색 기능으로, 이번에 제휴를 맺은 곳은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워크넷, 잡플래닛, 건설워커, 샵마넷, 캐치, 피플앤잡 등이다. 네이버는 더 자세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인구직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준다.

또한, 채용공고뿐 아니라 해당 기업의 매출액, 평균 연봉 등의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필터 기능을 통해, 지역, 직종, 고용형태, 경력 여부 등 원하는 조건에 따라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이규희 미디어잡·디자이너잡 대표는 "국내 최고 검색 포털인 네이버와 제휴하고 앞으로 여러 채용사이트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많은 채용정보를 손쉽게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한 것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미디어, 디자인, 건설, 해외, 바이오, 게임 분야 등 다양한 직종의 채용정보를 좀 더 쉽게 전달할 수 있고 직원 채용을 원하는 기업들에는 채용정보 노출 경로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제휴에 따른 검색 결과는 지난 12월 18일부터 모바일로 우선 시행 중에 있고, 이달 1월 중 PC에서도 활용 할 수 있도록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