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청년디지털일자리사업’ 우수 기업 선정
상태바
아이투맥스, ‘청년디지털일자리사업’ 우수 기업 선정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1.03.3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 직접 방문 및 간담회 진행
아이투맥스 직원들이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세일즈포스 컨설팅 전문 기업 아이투맥스는 ‘청년디지털일자리사업’ 우수 기업 선정을 맞아 지난 24일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이 직접 아이투맥스를 방문해 대표 및 청년 직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청년디지털일자리사업에 참여해 청년을 활발하게 채용하고 있는 우수 참여 기업의 사례를 확인하고, 기업과 청년의 사업 참여를 촉진하기 위한 현장 의견 수렴 차원에서 이뤄졌다.

아이투맥스는 2021년 공채·수시 채용 등을 통해 신입사원을 포함해 35명의 정규직 인원을 채용했다. 신규 입사인원은 세일즈포스의 통합 영업관리 솔루션인 세일즈 클라우드의 전문가이자, 세일즈포스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성공적으로 이끌도록 지원해온 아이투맥스의 핵심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육성된다.

아이투맥스는 2010년 이후 세일즈포스의 컨설팅 파트너사로, 국내 170여 개 기업에 클라우드 기반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공급했다. 세일즈포스 전문 인력과 탁월한 컨설팅 능력을 앞세워 국내외 기업의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있다.

세일즈포스는 고객 관계 관리(CRM) 전문 클라우드 선도 기업으로, 2012년부터 전 세계 CRM 소프트웨어 분야의 1인자 자리를 지켜왔다. 세일즈포스 코리아도 최근 신종 코로나19로 속도가 붙은 국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수요에 힘입어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아이투맥스는 2020년 한 해 국내 세일즈포스 파트너사들 가운데 가장 뛰어난 성과를 보였다. 이에 올 3월 세일즈포스 코리아가 개최한 ‘Salesforce Korea Partner Summit’에서 ‘Best Partner of the Year’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Best Partner of the Year는 한 해 동안 가장 뛰어난 활동, 서비스를 보여준 파트너 업체에 수여되는 상이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