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신용보증기금·한국해양진흥공사 등 채용 진행
상태바
한국장애인고용공단·신용보증기금·한국해양진흥공사 등 채용 진행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1.08.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 발표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신용보증기금, 한국해양진흥공사,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전주보훈요양원, 건설근로자공제회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2021년 정규직(채용형인턴) 신입직원(일반직, 법무·노무 분야는 수습임용)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직 4급(1명) △일반직 5급(34명) △일반직 6급(13명) △연구직 4급 상당(2명) △교사직(9명) △직업 평가직 5급(8명) △별정직 5급(4명)으로 총 7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별, 모집 지역별 중복 지원이 불가하며, 모집 지역별 거주지 제한이 있다. 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1월 29일까지이며, 서류 접수-필기시험-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2일(목) 18시까지 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신용보증기금이 2021년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업무지원(영업점 및 보험센터)으로 총 17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학력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근무일로부터 약 2.5개월이며,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0일(화)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해양진흥공사가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일반 신입직 직급 6급(사원)이며, 채용인원은 △일반(공통) 5명 △보훈(취업지원대상자) 2명 △장애 2명 △정보기술(IT) 1명으로 총 10명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자격 기준 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입사지원-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 조회 및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3일(금) 16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전주보훈요양원이 사회복지직 및 복지기능직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사회복지직에서 △간호사(1명) △사회복지사(1명) △물리치료사(1명), 복지기능직에서 △설비기사(1명) △전기기사(1명) 총 5명이다. 각 지원 분야에 해당하는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춰야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지원해야 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입사지원은 이달 12일(목) 17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이 정규직(경력),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직에서 △인프라 구축 △보안 운영 △개발 및 운영, 계약직에서 △전산실 운영 △광역센터 회선 운영 △웹, 모바일 기획/디자인 △사무지원이다. 학력, 학과, 연령 제한은 없으나 해당 분야 유경험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직무별 세부 지원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종합인성검사-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8일(일) 24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건설근로자공제회가 2021년 건설근로자공제회 제3차 일반직 6·7급, 체험형 청년인턴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 6급(9명) △일반직 7급(6명) △체험형 청년인턴(4명)으로 총 19명이다. 공통 자격요건 및 각 지원 분야에 해당하는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춰야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심사-필기시험-면접시험을 통해 대상자를 임용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8월 6일(금) 17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