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상태바
사람인HR,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1.10.0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을 운영하는 사람인HR(143240, 대표 김용환)이 환경부 주관 친환경 릴레이 캠패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고고 챌린지는 환경부가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플라스틱 등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올해 1월부터 시작한 실천 캠페인이다. 생활 속에서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실천 약속으로 정해 SNS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유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람인HR은 다우기술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람인HR은 ‘일회용품 줄이GO, 다회용컵 사용하GO!’라는 표어를 중심으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실제로 사람인HR은 사내카페 ‘문샷’ 이용 시 텀블러를 사용하면 모든 음료를 무료로 제공해, 직원들이 자연스럽게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사람인HR의 김용환 대표는 "지속가능한 미래가치 창출을 위해 ESG는 모두가 함께 고민하고 관심 가져야 할 과제”라며, “이번 고고챌린지 참여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환경을 생각하는 일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실천하는 습관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용환 대표는 다음 주자로 키움증권 이현 대표를 지목했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