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피, ‘2021 대구청년고용증진대상 시상식’에서 청년고용증진 우수기업 수상
상태바
(주)비피, ‘2021 대구청년고용증진대상 시상식’에서 청년고용증진 우수기업 수상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1.12.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비피(이하 비피랩)이 지난 10일 열린 ‘2021년도 대구 청년고용증진대상 시상식'에서 청년층에 대한 고용증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로 대구시장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이번 대구 청년고용증진대상 시상식은 청년 고용증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과 공무원·기관·단체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서,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지역의 청년 고용증진 의식 제고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비피랩은 청년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대구시 청년고용증진 우수기업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한 고용 위기 상황 속에서, 지역 고용증진 및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

권기동 비피랩 대표는 “비피랩 코딩교육연구소는 수료 후 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청년 교육생을 취업의 길로 인도할 뿐 아니라, 지역 기업 및 기관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청년들을 위한 인력양성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 고용증진 및 일자리 창출기여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 / 김영국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