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인재의 미래를 잇는 진짜 헤드헌터 이야기
상태바
기업과 인재의 미래를 잇는 진짜 헤드헌터 이야기
  • 이은지 기자
  • 승인 2022.07.0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나온 책 / 「미래를 잇다: 헤드헌팅 라이브」

<심숙경 / PlanB DESIGN / 15,000>

인재채용 토탈 솔루션 이노HR컨설팅의 대표이자 인재매칭과 조직셋업 전문 헤드헌터인 저자는 대덕전자, ACC, 휴넷 등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에서 IT개발, 기획, 인사, 영업, 번역 등의 업무 경험을 쌓았다. ‘일과 사람이 만나 가치를 만든다는 비전을 가슴에 품고, 지금까지 1천여 개 이상의 국내외 기업에 인재를 매칭하여 최고의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인재들의 성공적인 경력개발을 위해 1:1 커리어 코칭(Inno Career Coaching) 프로그램과 블로그 커리어 LIVE’ 운영 등을 통해 헤드헌터의 직무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헤드헌터란 시간적으로 과거와 미래를 잇고 일과 사람, 가치와 가치를 연결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창의적인 직업이다. 헤드헌터는 기업 인사담당자의 핵심 외부 파트너이다.

이 책은 헤드헌터로서 쌓아온 저자의 경험과 내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헤드헌터를 꿈꾸고 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기업 발전을 위해 우수인재 확보를 고민하고 있는 기업의 HR 담당자들에게도 인재 확보 전쟁에서 승리하는 전략을 알려준다. 또한 자신의 인생에서 멋진 그림(커리어)을 그리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헤드헌팅 최고의 교과서라 할 수 있다.

글 / 이은지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