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MZ세대 장병을 위한 서울기업 우수상품 상설관 오픈
상태바
서울산업진흥원, MZ세대 장병을 위한 서울기업 우수상품 상설관 오픈
  • 이은지 기자
  • 승인 2022.08.3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의 국내외 마케팅과 판로개척을 지원하며 경쟁력을 지원하고 있는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MZ세대 군 장병을 위한 서울기업 우수상품 상설관을 지난 8월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군 장병을 비롯해 군인 가족, 친지 등이 온라인 최저가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울기업 쇼핑특가전은 군 관련 통합 서비스를 통해 누적 회원 수 약 415만 명을 보유한 더캠프와의 협력을 통해 마련되었다. 이를 통해 MZ세대 군 장병에게는 복지 혜택을, 중소기업에게는 유통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서울기업 쇼핑특가전에는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 서울어워드 선정기업 등 130여 개의 중소기업이 참여해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400여 개의 우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100개사를 목표로 시작된 참여기업 모집은 중소기업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약 170개사가 신청하여 조기 종료됐으며, 132개사가 최종 선정되었다.

김성민 서울산업진흥원 마케팅본부장은 올해 11월까지 운영되는 서울기업 쇼핑특가전은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트렌디한 MZ세대의 연결을 새롭게 시도한 결과라며, “국내외 신규 유통 플랫폼 발굴 등 앞으로도 서울소재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지원 강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 / 이은지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