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쥬, 파인더스에이아이, 인스턴트펑크, 부드러운돌멩이 등 디자인 업계 채용소식 잇따라
상태바
(주)미쥬, 파인더스에이아이, 인스턴트펑크, 부드러운돌멩이 등 디자인 업계 채용소식 잇따라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2.10.0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디자이너잡에서 최근 채용을 진행할 예정인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디자이너잡이 밝힌 (주)미쥬, 파인더스에이아이, 인스턴트펑크, 부드러운돌멩이, (주)트렌드잇플, 찰리파커 등의 신입 및 경력 인재 채용을 소개한다.

(주)미쥬에서 온라인 웹 디자이너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학력사항은 대학 2,3년제 이상, 경력사항은 경력 5년 이상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온라인 웹 디자이너로 관련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제출 서류 및 접수 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로 디자이너잡에서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입사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채용 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인더스에이아이에서 UI/UX 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경력 2년 이상이다. 담당 업무는 그랩앤고 완전 무인화 솔루션의 소비자향 UI/UX 디자인, 무인 매장 관리를 위한 점주단에서의 관리 시스템 UI/UX 디자인, 홈페이지 및 홍보를 위한 비주얼 제작 등이다.  접수 방법은 파인더스에이아이 채용 페이지 내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화상면접 > 대면면접 > 최종 합격 및 처우협의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채용 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파인더스에이아이 채용 페이지 및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턴트펑크에서 남성의류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경력 2년 이상자만이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시즌 트렌드 파악 및 조사, 시즌별/복종별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상품 샘플링, 원단수배와 부자재 서칭 등 시장 업무, 그 외 기타 남성의류 디자인 관련 지원 업무을 맡게 된다. 제출 서류 및 접수방법은 디자이너잡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채용 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드러운돌멩이에서 쇼핑몰 신사업 UI/UX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경력 2년 이상이다. 담당 업무는 쇼핑몰 웹,앱 전반에 걸친 UX/UI 설계 및 디자인과 서비스 기획 참여, 브랜드 방향성, 컨셉, 경험 설계 및 구현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혹은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다. 지원 방법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채용 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주)트렌드잇플에서 그래픽 디자이너&UI/UX 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경력사항은 신입/경력 무관, 학력사항은 무관이다. 모집부문은 인하우스 디자이너 중 그래픽 디자인&PTT 및 UI/UX 등 다양한 경험이 있는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현재 디자인 플랫폼을 추가로 런칭 중에 있다.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력서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는 상시채용이며,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찰리파커에서 브랜드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사항은 대학 2,3년제 이상, 경력사항은 무관이다. 주요 업무는 클라이언트사의 브랜드 디자인에 관련된 업무이다.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디자이너잡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채용 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 기업의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