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주), 창립 24주년 맞아 새로운 도약 다짐
상태바
스탭스(주), 창립 24주년 맞아 새로운 도약 다짐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2.10.2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소식 / 스탭스(주) 창립 24주년 기념행사

스탭스주식회사(대표 박천웅)는 지난 104일 창립 24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에는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와 전국적으로 산재해 있는 직원들의 참여를 위해 ZOOM을 활용하여 진행되었다.

전반적인 행사의 진행은 대면과 비대면을 함께 활용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운영되었다. 이번 기념행사의 시작은 AI 아나운서의 인사말과 시니어 인턴팀의 최영은 사원이 리포터가 되어 현장을 취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새롭고 이색적인 방식으로 진행되어 호평을 받았다.

이후 ZEP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각 센터별 스탭스 24주년 축하인사, 2022년 주요 사업 수주 내역 및 행사 소개, 장기근속자 시상식 및 소감발표, 대표이사 24주년 창립기념사, 케이크 커팅 및 기념촬영 순서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특히 눈길을 모은 것은 각 센터별 축하인사 영상이다. 센터별 축하인사는 동종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 ZEP를 활용해 진행되어 색다른 시도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어서 근속상 수상은 10년 이상 근무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는데, 사업추진실 최혜원 부장, 아웃소싱사업부 이재욱 차장이 수상하였다. 수상자들은 순금으로 된 열쇠를 부상으로 받았으며, 스탭스 박천웅 대표이사가 직접 상장과 부상을 전달하였다.

박천웅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스탭스가 창립 24주년을 맞이하여 감회가 새롭다. 오늘날까지 우리 스탭스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자리를 빌어 회사의 발전을 위해 힘써준 장기 근속자를 비롯해 모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스탭스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