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취준생을 위한 전액 무료 ‘G-TELP 스피킹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인크루트, 취준생을 위한 전액 무료 ‘G-TELP 스피킹 페스티벌’ 개최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2.11.1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루트 취준생 회원 대상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가 국제 공인 영어실력 종합평가인 G-TELP(이하 지텔프)와 함께 지텔프 스피킹 페스티벌(G-TELP Speaking Festival)을 개최한다. 지텔프 스피킹 페스티벌은 대학생, 구직자 등 취업을 준비하는 인크루트 회원들의 응시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전액 무료로 진행한다.

지텔프 스피킹은 30분 동안 총 11개 파트에서 30개의 질문에 답하는 영어 말하기 시험으로 국제테스트연구원의 평가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됐다. 내용, 문법, 유창도, 어휘, 발음 등을 평가기준으로 하며 하위 11등급부터 상위 1등급까지 11단계로 분류된다.

오는 12월 2일까지 지텔프 스피킹의 응시 신청을 받는다. 단, 오픽 IL 등급 이상 성적 보유 및 제출 가능자만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지텔프 스피킹 페스티벌 페이지에 접속한 후 오픽 성적표와 함께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응시 기간인 12월 15일과 16일 중에 하루를 선택하면 된다.

IBT(Internet Based Test)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개인 PC나 노트북, 헤드셋이나 이어폰 등 응시 환경을 사전 확인해야 한다. 시험 이후 평가를 거쳐 2023년 1월 17일에 장학생을 발표한다.

최우수 장학생에 선정된 1인에게 100만 원, 우수 장학생 2인에게 각각 30만 원, 장려 장학생 3인에게 각각 2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 응시자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2만원 쿠폰과 퀵 지텔프 스피킹 기본서, 그리고 인크루트 직무적성검사 참여권을 무상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텔프 스피킹 페스티벌의 신청 페이지는 11월 15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열린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