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 주최 ‘2022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11월 30일 개최
상태바
환경부 주최 ‘2022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11월 30일 개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2.11.2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양재동 소재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진행

환경부 주최 ‘2022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가 11월 30일 서울 양재동 소재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022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는 환경 분야 전문 인재를 채용하고자 하는 기업과 전문성을 갖춘 구직자를 연결하기 위한 행사로 2010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 현장 참여자를 위한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

이번 박람회는 환경부 산하 공공기관과 우수기업 50여 개사가 참여해 환경 분야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채용설명회와 교육설명회를 진행한다. 대표 참가기업으로는 한국수자원공사와 한국환경공단,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국립공원공단,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시설관리(주), ㈜포스코건설, SK임업 등이다.

또한 참가기업과의 현장 면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참가기업의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지원하면 된다. 더불어, 행사장 내 서울시 청년일자리 매칭 강화 전담창구에서는 1:1 맞춤 취업컨설팅과 이미지 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등의 서비스도 무료 제공한다.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2022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공동 주관을 맡은 인크루트 한정규 취업지원본부장은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만큼 구직자 여러분께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며, “환경 분야 취업을 꿈꾼다면 국내 유명 공공기관과 대기업이 동참하는 이번 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