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MBC, KBC광주방송, 포항MBC, 대전MBC 등 신입∙경력직 모집
상태바
원주MBC, KBC광주방송, 포항MBC, 대전MBC 등 신입∙경력직 모집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3.01.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3년 새해 첫 채용 소식을 전했다. 원주MBC, KBC광주방송, 포항MBC, 대전MBC, G1방송 등 지역방송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힌 것.

원주MBC에서 프로듀서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육아휴직 대체인력),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은 무관이다. 담당 업무는 프로듀서로 방송 연출, 제작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제출 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원주MBC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실무 면접(실무역량 테스트) > 최종 면접 > 발표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2023년 1월 8일(일) 18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원주MBC 채용 홈페이지 및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주MBC에서는 또한 TV구성작가를 모집한다.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은 무관이며, 근무 형태는 프리랜서로 진행된다. 담당 업무는 보통의 존재 등 다양한 기타 프로그램 기획 및 구성을 맡아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제출 서류 및 접수 방법은 자율 양식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는 2023년 1월 13일(금)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BC광주방송에서 2023년 공개채용(신입/경력)을 진행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등이며, 학력사항은 대학 4년제 이상, 경력사항은 모집부문별로 상이하다. 모집부문은 방송경영(인사/회계), PD(방송프로그램 제작), 취재기자(뉴스 취재)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자사 입사지원서와 어학증명서, 졸업증명서 등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 온라인 인적성 검사 > 필기 시험 > 실무 전형 > 최종 면접 > 입사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2023년 1월 9일(월) 15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항MBC에서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신입이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방송IT 엔지니어(방송 기술과 AR, VR 기술의 접목), 콘텐츠 마케팅 플래너(광고 기획, 뉴 미디어 콘텐츠 기획)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필기 시험 > 종합전형(실기 및 면접) > 최종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 해당하는 각종 증명서를 포항MBC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2023년 1월 9일(월) 18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포항MBC 채용 홈페이지 및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전MBC에서 MD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 경력사항은 신입/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학력사항은 무관이다. 담당 업무는 편성운행에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이다.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은 자사 양식의 입사지원서과 자기소개서, 각종 증명서를 대전MBC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실무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2023년 1월 9일(월) 16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MBC 채용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G1방송에서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고용 형태는 부문별로 상이하며, 경력사항은 신입/경력, 학력사항은 무관이다. 모집 분야는 취재기자(신입/경력직), 제작PD(경력직)이다.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은 G1 양식의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외 해당하는 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 필기 시험 > 실무능력 평가 및 실무면접 > 최종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는 2023년 1월 11일(수) 17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방송/미디어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