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목포MBC, 채널A 미디어텍, BNK경남은행 등 신입∙경력 모집
상태바
NS홈쇼핑, 목포MBC, 채널A 미디어텍, BNK경남은행 등 신입∙경력 모집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3.02.0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322주차 기업들의 채용소식을 전했다. NS홈쇼핑, ()와이비씨미디어그룹, 목포MBC, 채널A 미디어텍, ()조선비즈, BNK경남은행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NS홈쇼핑에서 카메라 직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경력 1년 이상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생방송 진행 및 스튜디오 사전 녹화, ENG 야외 촬영, 지미집/특수촬영장비 운영 등이다. 제출 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을 NS홈쇼핑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NS역량검사 > 면접전형 > 채용검진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212() 23시 59분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채용 홈페이지 및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이비씨미디어그룹에서 2023 신규사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신입·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아나운서, 리포터, 취재기자, 방송기자이다. 제출 서류 및 접수방법은 지원자 자율 양식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는 채용 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포MBC에서 2023년 취재기자(신입/경력) 모집을 진행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신입·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다만 경력의 경우 2년 이상 지원 가능하다. 제출 서류 및 지원방법으로는 자사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목포MBC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논술(신입/경력)/작문(신입)/실무역량평가(신입)/카메라 테스트(신입/경력) > 인적성검사/실무면접 > 최종면접 > 입사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212() 17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목포 MBC 및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 미디어텍에서 아카이브 직무를 모집한다. 고용 형태는 계약직, 학력사항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경력사항은 무관이다. 담당 업무는 취재/촬영원본 정제 및 메타데이터 작성 입력, 뉴스프로그램 메타데이터 입력, 아카이브 콘텐츠 전송 확인 및 승인 등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자 면접 > 최종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 및 지원방법은 자사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등을 채널A 미디어텍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216() 23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채널A 미디어텍 채용 홈페이지 및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선비즈에서 마케팅 사업본부 직원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경력사항은 경력 3년 이상 지원 가능하며, 학력사항은 대학교 4년제 이상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사업 기획, 제휴사업 및 온라인 비즈니스 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제출 서류 및 지원방법은 자사 양식의 지원서를 링크(구글 설문조사)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임원면접 > 신체검사 및 처우협의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215() 24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NK경남은행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사내방송 진행자)를 신규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 경력사항은 무관, 학력사항은 무관으로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사내방송 기획 및 진행, 행내.외 주요 행사 사회(MC) 및 지원, SNS콘텐츠 시나리오 작성 및 출연, 기타 은행이 지정하는 업무 등이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당행 양식의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외 해당하는 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신체검사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는  220() 24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방송/미디어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