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분야 / 광고/마케팅
접수기간 / 5월 12일~5월 17일
공모주제 / -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한 올바른 시민문화 정착 프로젝트
(아래 3가지 주제 중 하나의 주제를 선택하여 국민 참여 캠페인 제시)
① 올바른 반려동물 양육문화 정착을 위한 국민참여 캠페인 제안
② 실천하는 재활용 문화 활성화를 위한 국민참여 캠페인 제안
③ 올바른 소셜미디어(SNS) 사용문화 정착을 위한 국민참여 캠페인 제안
응모자격 / - 2년제 이상 대학 및 대학원 재(휴)학생
- 지도교수를 선임한 2~5인의 팀 구성 필수
- 2023년도 8월 졸업예정자, 국내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도 참가 가능
※ 단, 광고업계 종사자, 사회인, 해외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 한국인 유학생은 참가 불가
접수방법 / - 부문: 출품 주제에 대한 크리에이티브 제작물 시안을 포함한 캠페인 전체 기획서
- 규격: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30장 이내(표지 포함), 슬라이드 크기: MS파워포인트 페이지 설정에 따름(16:9, 25.4cmx14.2cm)
시상내역 / - 대상(1팀): 상금 500만 원, 팀 전원 차이커뮤니케이션 인턴십 지원,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여, 대한민국광고대상 후원사 특별상 수여
- 금상(2팀): 상금 팀별 200만 원, 은상(4팀): 상금 팀별 150만 원, 동상(5팀): 상금 팀별 100만 원
※ 금상‧은상‧동상은 TBWA KOREA, 더에스엠씨그룹, 맥켄월드그룹, 피알원, 타이타늄22, 빅밴드앤코 인턴십 지원
문 의 처 / Tel. 02-2144-0791, 0764
정리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