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하남도시공사·한국언론진흥재단·대한체육회 등 채용 진행
상태바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하남도시공사·한국언론진흥재단·대한체육회 등 채용 진행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3.08.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하남도시공사·한국언론진흥재단·대한체육회 등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 2023년도 제2차 신규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에서 △에너지R&D 기획·평가·관리 △경영관리, 계약직(육아휴직 대체)에서 △에너지R&D 기획·평가·관리 △사무보조, 계약직(한시 사업)에서 △에너지R&D 기획·평가·관리(에너지기술 해외 정보 조사·분석) △에너지R&D 기획·평가·관리(국제협력) △사업관리(에너지종합실증센터) △에너지R&D 기획·평가·관리(에너지종합실증센터), 체험형 인턴에서 △체험형 청년인턴으로 채용인원은 총 25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8월 16일(수)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하남도시공사가 2023년 제2회 정규직 직원 공개 채용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 6급(신입)에서 △행정 △회계, 일반직 7급(고졸인재)에서 △전기, 공무직에서 △시설관리(본사) △시설관리(주차장 및 풍산스포츠센터)로 채용인원은 총 16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8월 23일(수)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이 2023년 2차 체험형 청년인턴 채용공고(본사)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일반행정 본사(서울) 체험형인턴(전일제), 본사(서울) 체험형인턴(반일제) 등으로 채용인원은 총 6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8월 11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한체육회가 2023년 하반기 일반정규직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공고를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 7급에서 △장애인(회계), 전문기술직 7급에서 △기계설비 △간호사 △조리사로 채용인원은 총 7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8월 16일(수)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