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늘솜아이, (주)아즈라, (주)에이폭스디자인, (주)두레샘 등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상태바
(주)늘솜아이, (주)아즈라, (주)에이폭스디자인, (주)두레샘 등 신입 및 경력직 채용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3.08.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솜아이, (주)아즈라, ()에이폭스디자인, ()두레샘, 유나이티드디자이너스, 타낫, ()닥터아임 등에서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늘솜아이에서 VMD, POP, 패키지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학력사항은 대학 2~3년제 이상, 경력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VMD 그래픽 디자인(공간 디자인 기획 및 연출 등), 제품 편집(판촉물, 패키지 등 베리에이션 디자인) 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혹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아즈라에서 아즈라 브랜드 디자이너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사항은 대학 2~3년제 이상, 경력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주요 업무는 상세페이지, 프로모션, 배너 등 제품 마케팅 디자인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2차 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 및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폭스디자인에서 그래픽디자이너 사이니지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사항은 대학 2~3년제 이상, 경력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지참해야 한다.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공고 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레샘에서 LEXON KOREA 시각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사항은 대학 2~3년제 이상, 경력사항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업무 내용은 제품 브랜드 등에 필요한 디자인 컨텐츠 및 기획 작업, 온라인 배너, 상품 페이지 작업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의 순서로 진행되며, 면접 시 프레젠테이션이 있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하면 되고,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 및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814()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나이티드디자이너스에서 웹디자이너 팀원/팀장을 채용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주요 업무는 자사몰 관리, 세일즈 디자인, 컨텐츠 제작,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등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혹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되고, 입사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 및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812()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낫에서 TANNAT 여성 의류 브랜드 디자이너를 채용 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사항은 대학 2~3년제 이상, 경력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담당업무는 생산 디자인(임가공, 완사입, 생산 스케줄 관리 등), 스타일 디자인(선임 디자이너 서포트 등) 등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1차 면접 > 임원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되고,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지참해야 한다.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빠르게 지원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닥터아임에서 화장품 웹/패키지 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사항은 대학 2~3년제 이상, 경력사항은 경력 2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업무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기획 및 관리, 썸네일,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 페이지 디자인 등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되고,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지참해야 한다.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한은 826()까지이고,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컬리, BGF리테일, 엔에스쇼핑, 버킷플레이스 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