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카페,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사람인 카페,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3.08.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아 플랫폼 사람인에서 운영하는 '사람인 카페'가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람인 카페는 기업 채용 및 구직자 커리어 성장과 관련한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며, 현재까지 글로벌 기업 및 대기업의 채용설명회, 채용담당자와의 커피챗 등 다양한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최 기업 및 대학생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사람인 카페 서포터즈는 국내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사람인 앱 및 웹페이지 내 이벤트 공지를 통해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13일까지 지원서와 함께 사람인 카페 홍보 SNS 콘텐츠 기획안 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8월 1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821일부터 1124일까지 3개월간 활동을 하며 사람인 카페를 대학생들에게 알리고, 현직자와 함께 마케팅 기획 및 프로모션 운영 등의 미션을 수행한다. 서포터즈에게는 사람인 카페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기업의 리크루팅 프로그램 및 커리어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매월 개인당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팀별 미션에 따라 월별 우수팀에게는 별도 보상이 수여된다.

한편, ‘사람인 카페’는 기업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공간으로 지난 4월 오픈했다. 기업은 사람인 카페를 채용 브랜딩 공간 및 우수한 예비 지원자와 만날 수 있는 리크루팅 프로그램 운영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은 누구나 무료로 취업준비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