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디스플레이산업 채용 박람회 8월 16~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
상태바
2023 디스플레이산업 채용 박람회 8월 16~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3.08.0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산업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을 위한 채용박람회가 열린다. ‘2023 디스플레이산업 채용박람회디스플레이 우수기업 온라인 채용관이 그것.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사람인이 운영하는 ‘2023 디스플레이산업 채용박람회는 디스플레이 기업 홍보와 우수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는 업계 대표 일자리 행사이다. 국내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인 ‘K-디스플레이 2023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의 부대 행사로 진행된다.

8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디스플레이 업계 대기업 및 우수 유망기업 20개사가 참여해 현장에서 직접 구직자들을 만나 채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문가 취업 컨설팅 전시투어 디스플레이산업 XR(확장현실) 체험 취업토크콘서트 등 디스플레이 업계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이 디스플레이 산업과 기업을 가까이서 체험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전시도 이어진다.

그리고 사람인 플랫폼에서 열리는 디스플레이 우수기업 온라인 채용관은 국내 우수 유망 디스플레이 기업 40여곳의 채용정보를 한 데 모은 공간이다. 올해 말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입점 기업들이 채용을 진행할 경우 공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채용관은 사람인 플랫폼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 위치해 구직자들의 주목도가 높다. 공고 탐색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역 및 직무별 공고 검색 기능도 적용했으며, 채용관에 입점한 기업들의 주요 사업과 기업문화, 비전, 복리후생 등을 담은 회사 소개 콘텐츠도 준비해 기업 홍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박람회 운영사인 사람인의 김강윤 실장은 이번에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와 함께 우리나라 제조업의 근간 중 하나인 디스플레이 업계 채용을 돕기 위해 발벗고 나서게 됐다, “, 오프라인 전방위로 진행되는 채용관과 박람회를 통해 보다 많은 구직자들이 양질의 일자리를 얻고, 디스플레이 기업들은 우수 인재를 만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글 / 김영국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