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대학교‧에코테인먼트코리아, 가족기업 협약 체결
상태바
경동대학교‧에코테인먼트코리아, 가족기업 협약 체결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3.08.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대학교 스포츠마케팅학과(학과장 이재우)와 종합 모험 레포츠 시설전문 기업 에코테인먼트코리아(구 짚라인코리아, 대표이사 정원규)가 지난 8월 10일 ‘가족기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에코테인먼트코리아는 경동대학교 스포츠마케팅학과 학생들에게 우선순위로 채용 기회를 제공하며, 경동대학교 스포츠마케팅학과는 모험 레포츠 시설 사업에 필요한 인력을 에코테인먼트코리아 측에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협약 내용에는 △산학 협동 연구 및 교육 과정 등 공동 프로그램 개발 △상호 교육 시설 및 실습 시설 활용 △강의 및 연수, 실습 교육 프로그램의 활용 △학생의 현장 실습, 인턴십 및 취업 기회 제공 등이 포함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 ‘가족기업 관계’로서 관련 분야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간에 홍보함으로써 경쟁력 향상을 도모할 방침이다.

에코테인먼트코리아는 레포츠 산업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협약식을 추진했으며, 경동대학교 역시 이를 계기로 연구 기관으로서 전문성을 살려 전문 기업과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동대학교 스포츠마케팅학과 이재우 학과장은 “에코테인먼트코리아와의 이번 산학협약 체결로 레포츠 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 / 김영국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