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서울보증보험 등 대기업 및 공공기관 하반기 채용 진행
상태바
한화, 서울보증보험 등 대기업 및 공공기관 하반기 채용 진행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3.08.2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공채시즌이 시작되었다. 이에 주요 대기업에서 채용소식을 전하고 있다. 진학사 캐치가 소개한 주요 기업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먼저, 한화에서 9월 3일까지 이차전지 신입인턴 엔지니어 채용 진행한다모집직무는 기구설계제어설계로 모집인원은 각 직무별 두 자릿수이다근무지역은 창원이며 ,관련 계열 전공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실무면접 임원면접 인턴십 순이다인턴십 수행과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이다.

KB국민카드에서 8월 28일까지 일반부문 사원 수시채용 진행한다모집직무는 영업/마케팅디지털데이터경영/업무지원이며, 모집인원은 총 두 자릿수이다전국 소재 본부 부서 및 영업점에서 근무할 예정이며, 지원 시 자기소개서와 직무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서류심사 필기전형 1차 면접정형 2차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아시아나에어포트에서 8월 31일까지 사무관리직 채용 진행한다모집직무는 노무관리로 모집인원은 한 자릿수이다담당업무는 노무업무 전반개별 근로관계 및 집단 노사관계 대응임금교섭과 단체협약 체결 업무 등이다근무지는 인천공항이며 최종합격 시 1년 근무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합격자 발표 순이다합격자 발표는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서울보증보험에서 8월 31일까지 하반기 사원(4채용 진행한다모집부문은 디지털글로벌금융일반전문자격 등 4개이며, 모집인원은 총 40명 이내이다모집부문별 지원자격은 상이하며, 최종학력이 비수도권 소재인 지원자는 지방인재로 지원 가능하다공인 어학성적(토익 700점 이상텝스 300점 이상토플 79점 이상 등보유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필기전형 2차 필기전형 심층 면접전형 예비소집(신체검사최종합격 순이다.

한국산업은행에서 9월 4일까지 ‘2차 청년인턴 채용 진행한다모집부문은 은행일반디지털·기술이며, 모집인원은 총 140명 내외이다지원서 작성 시 희망 근무점포를 선택할 수 있으나 실제 배치 부점과 상이할 수 있다최종합격 시 3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하며, 이후 근무 경험자는 신입행원 채용 시 내부 기준에 따라 우대한다채용절차는 서류심사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