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현대차 등 하반기 대기업 대규모 채용 본격 시작
상태바
LG그룹, 현대차 등 하반기 대기업 대규모 채용 본격 시작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3.08.3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에서 9월 9일까지 하반기(9) 분야별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영업/마케팅, 품질, R&D, 생산기술이며, 전형 절차는 직무별로 상이하다. 생산기술을 제외한 직무는 공인어학성적(OPIc IH 혹은 토익스피킹 160점 이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건강검진 1DAY면접 입사 순이다. 영업/마케팅 직무 지원자는 1DAY면접 후 인턴십 과정을 거치며 인턴십 평가를 통해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LG전자는 9월 24일까지 하반기 직무별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R&D, 품질, 생산, 디자인, 영업, Staff 등 총 6개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LG Way Fit Test SW코딩테스트 혹은 AI면접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입사 순이다. SW 관련 직무는 SW코딩테스트를, 이외의 직무는 AI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LG마그나이파워트레인에서 9월 24일까지 하반기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R&D, Manufacturing, Quality, Product, 업무혁신, HR 등 총 6개이다. 근무지는 인천광역시 서구이며 필요 어학 공인성적은 직무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입사 순이다. 1, 2차 면접 이전에 영어 인터뷰를 실시할 예정이며, 10~15분간의 전화면접으로 진행된다.

LG화학에서 9월 14일까지 ‘9월 학/석사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양극재, DX추진담당, 생산총괄, IP총괄이며, 근무지역은 직무에 따라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인적성검사 및 AI면접 1차면접 2차면접 인턴십 입사 순이다. 전형 일정은 회사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면접 전형은 온라인 화상 면접으로 진행될 수 있다.

현대자동차에서 9월 1일부터 14일까지 ‘9월 각 직무별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제조, 사업/기획, 경영지원, IT 등 총 6개이다.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는 9월 3일까지 신청이며,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5~6,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는 8~10일에 진행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면접 및 인성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코딩테스트 대상 직무의 경우 코딩테스트를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GS리테일에서 9월 11일까지 하반기 개발사업부문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편의점사업부 대졸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각각 부동산 투자개발 및 자산관리, 영업관리(OFC)이며, 직무에 따라 근무지역은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AI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부동산 투자개발 및 자산관리 직무는 6주간의 인턴십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 / 김영국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