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방송, JTBC미디어텍, MBC충북, 채널A 미디어텍, GS리테일 등 신입∙경력 모집
상태바
G1방송, JTBC미디어텍, MBC충북, 채널A 미디어텍, GS리테일 등 신입∙경력 모집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3.09.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미디어 분야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에서 G1방송, JTBC미디어텍, MBC충북, 채널A 미디어텍, GS리테일 등의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 소식을 밝혔다. 주요 채용 소식을 아래와 같이 공유한다. 

 

G1방송에서 2023년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및 계약직이고, 경력사항은 신입 및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취재기자, 아나운서이며, 지원방법은 G1방송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취재기자는 서류전형 > 필기시험 > Cam Test 및 실무면접 > 최종면접, 아나운서는 서류전형 > Cam Test > 실무면접 >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9월 11일(월) 17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G1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TBC미디어텍에서 색보정 어시스턴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및 연령은 무관, 자격 요건은 유관 경력 2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담당업무는 예능 콘텐츠 컬러그레이딩 및 디지털 마스터링이며, 지원서 교부 및 접수는 JTBC미디어텍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 인성검사 > 실무 면접 >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순서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9월 6일(수)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JTBC미디어텍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BC충북에서 2023년 MBC충북 신입 일반직ㆍ연봉계약직을 공개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및 계약직이고, 학력 및 연령의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기자는 취재기자, 아나운서는 뉴스앵커, 프로그램 진행, 라디오 DJ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서 교부 및 접수는 MBC충북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후 공고 내에 명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9월 12일(화)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MBC충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미디어텍에서 방송기술팀 음향감독 및 영상감독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사항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자격조건은 해당경력 5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부문은 방송기술팀 음향감독 직무, 영상감독 직무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최종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방법은 채널A 미디어텍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 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9월 14일(월) 23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채널A 미디어텍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리테일에서 홈쇼핑BU 2023년 하반기 신입 쇼핑호스트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이고, 학력사항은 대학 2, 3년제 이상이다. 수행업무는 방송(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한 상품 정보 전달 및 판매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 카메라테스트 > 1차면접 > 인적성 검사&건강검진>최종면접 >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방법은 GS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기간은 9월 18일(월)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GS리테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주)허니팩토리, SBS, TV CHOSUN, (주)문화방송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