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KAI, 호텔신라, CJ올리브영 등 캐치카페에서 채용설명회 진행
상태바
DB손해보험, KAI, 호텔신라, CJ올리브영 등 캐치카페에서 채용설명회 진행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3.09.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하반기 채용시즌을 맞아 카페에서 이색 채용설명회를 여는 기업이 크게 증가했다고 한다취준생 무료 캐치카페에서 9월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기업으로는 DB손해보험한국항공우주산업(KAI), 호텔신라, CJ올리브영 등이 있다.

DB손해보험은 9월 12, 14일 이틀간 각각 캐치카페 신촌점과 안암점에서 하반기 공채 직무상담회를 연다이번 채용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채용담당자와 직무별 현직자가 진행을 맡아 궁금했던 부분을 직접 물어볼 수 있다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서류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한국항공우주산업주식회사(KAI)는 9월 15일 캐치카페 신촌점에서 하반기 대졸 신입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이번 채용설명회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두 차례 진행되며채용담당자가 회사/채용전형 소개와 함께 취준생들에게 전형별 꿀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호텔신라는 9월 8일과 9 3회에 걸쳐 캐치카페에서 채용설명회를 연다채용설명회는 회사소개직무상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공채에 관심이 높은 예비 지원자를 대상으로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참여할 경우호텔신라 채용담당자와 현직자에게 직접 핵심역량채용꿀팁 등을 물어볼 수 있다.

CJ올리브영은 9월 19일 캐치카페 신촌점(10)과 혜화점(3)에서 MD직무 설명회를 진행한다이번 채용설명회에는 회차별 선착순 10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이 제공되며사전 질문에 선정되는 자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한편캐치카페는 채용플랫폼 캐치에서 운영하는 취업 카페다취준생이라면 누구나 공간과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하루 평균 방문객이 400명에 달한다지점은 5곳으로 신촌안암한양대혜화서울대 인근에 있다캐치카페에서 열리는 채용설명회 참여 신청은 캐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부장은 최근에 학교 강당이나 강의실을 벗어나 카페라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려는 기업이 크게 늘었다특히현직자와 취준생이 서로 둘러앉아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직무 상담회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