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x잡코리아, 전국 취업준비생과 알바생을 위한 ‘혜자로운’ 이벤트 마련
상태바
GS25x잡코리아, 전국 취업준비생과 알바생을 위한 ‘혜자로운’ 이벤트 마련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3.09.1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와 잡코리아가 전국의 취업준비생과 아르바이트생을 응원하기 위한 ‘혜자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혜자로운 이벤트'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는 것만으로도 △애플워치 △GS25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9월 한달 간, 잡코리아와 알바몬 앱을 방문하거나 또는 전국 GS25매장에 비치된 ‘혜자로운집밥도시락’과 ‘샌드위치’에 부착된 스티커 속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간단한 미션 수행과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경품 뽑기에 응모할 수 있는 도장을 받을 수 있다. 생성된 응모권은 이벤트 종료까지 누적되며 경품 뽑기 당첨결과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앱에서 획득할 수 있는 경품은 △애플워치 SE 40mm(1명), △GS25 2만원권(70명),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7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150명) 등이다. 알바몬 앱에서는 응모권으로 GS25 △3만원권(30개) △1만원권(60개) △5천원권(100개) △3천원권(200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그 외 이벤트 기간 동안 이력서를 신규로 등록하거나 기존 이력서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잡코리아 30명)과 △네이버페이 3만원(알바몬 10명)을 추가 증정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취업준비생들과 알바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풍성한 한끼를 맛볼 수 있는 제품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국 GS25 매장 어디에서나 QR코드를 통해 쉽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만큼 취업준비생들과 알바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혜자로운집밥도시락은 GS25가 올해 2월 선보인 제품으로 출시 6개월 만에 1000만개의 판매량을 올리며 전 연령대에서 골고루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