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4 신입사원(UMC) 모집
상태바
유니클로, 2024 신입사원(UMC) 모집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3.10.0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0월 11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 UNIQLO Manager Candidate)로 영업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직군이다합격자에게는 점장지역관리자본부 및 해외 근무 등 다양하게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채용에는 대한민국 국적의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이고, 어학성적을 보유하고 있다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AI TEST 1차 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최종 합격자는 내년 3월 입사하게 된다.

 

유니클로는 10월 5일 하반기 공채를 맞아 채용플랫폼 캐치와 함께 온라인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설명회에서는 직무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기업 철학과 문화복지에 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며현직자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온라인 라이브 채용설명회는 14시부터 15시까지 총 1시간 동안 진행된다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채용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서류전형 가산점을 제공한다.

 

한편유니클로의 신입 초봉은 상여금까지 포함해 약 5천만 원으로 업계 최고 수준이며리프레쉬 휴가와 포상금지방 근무 시 사택지원성과급 등의 다양한 복지제도도 마련되어 있다.

 

유니클로 채용 담당자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UMC는 유니클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직무”라며 “유니클로와 함께 높은 목표를 가지고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 김영국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