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 성과를 만드는 평범한 사람들
상태바
폭발적 성과를 만드는 평범한 사람들
  • 김영국 기자
  • 승인 2023.10.0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신간 / 「슈퍼노멀」

<주언규 / 웅진지식하우수 / 19,500>

일평생 돈 걱정 하면서 살고 싶은 사람은 없다. 하지만 다들 부자의 삶을 꿈꾸면서도 체념해버린다. 금수저도, 천재도 아니므로 애초에 글렀다는 식이다. 진정 99%의 평범한 사람들은 부자가 될 수 없나? 그렇지 않다. 주위를 둘러보라. 한 달에 수천만 원을 벌어들이며 수십억 원의 자산을 쌓은 사람들이 지하철 한두 칸에 한 명씩은 있다. 저자는 이렇듯 평범함의 범주 안에서 앞서나가는 사람들을 슈퍼노멀이라고 부른다.

물론 그 역시 슈퍼노멀에 속한다. 렌털 스튜디오, 스마스스토어, 유튜브 채널 신사임당등 하는 일마다 폭발적인 성과를 만들어내고 100억대의 자산을 쌓았으니까. 그러나 불과 10년 전까지도 그가 월급 160만 원을 받던 평범한 노멀이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그는 딱히 천재나 영재가 아니었고, ‘부자 아빠도 없었다. 그가 지금껏 만난 수많은 자수성가한 부자들도 마찬가지였다. 도대체 평범한 사람이 어떻게 성공했을까? 그는 그간의 경험과 관찰, 연구를 통해 성공을 향한 프로세스, 슈퍼노멀 5단계 법칙을 도출해냈다. 그리고 이 책에 그 모든 부의 비밀을 담았다.

그는 자신 있게 말한다. 슈퍼노멀 법칙은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단순하며, 이를 따른다면 당신도 슈퍼노멀로 거듭날 수 있다고. 아주 보통의 사람이 수천억 원의 부를 쌓기는 쉽지 않지만, 적어도 월 천만 원이나 수십억정도는 벌어들일 수 있다고 말이다. 당신은 슈퍼노멀 법칙의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는 사람이다. ‘나는 특별하지 않다라며 자포자기하는 대신, 이 책의 첫 페이지를 넘기며 노멀의 반격을 시작해보자.

/ 김영국 기자 kyg@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