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현대그린푸드, 오리온 등 대기업 대졸 신입사원 채용 활발
상태바
E1, 현대그린푸드, 오리온 등 대기업 대졸 신입사원 채용 활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3.10.1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기업의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정보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된 기업은 E1, 현대그린푸드, 오리온, 빙그레, NH투자증권 등이다.

먼저, E1에서 10월 29일까지 채용연계형 동계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해외영업, 국내영업, 신성장사업, 엔지니어, 재경 등이다. 20242월 또는 8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 기간은 20241~2월 중 6주간 진행 예정이며, 인턴 평가 결과에 따라 신입사원으로 채용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 순이다.

현대그린푸드에서는 10월 15일까지 하반기 대졸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식재 구매/영업, 전략기획, 경영지원 등이며, 모집부문에 따라 근무지역이 상이하다. 2024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직무 관련 전공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역량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및 인턴실습 최종면접 정규입사 순이다.

오리온에서 10월 17일까지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일반관리, R&D, 생산, AGRO 등이다. 모집인원은 일반관리 모집부문은 두 자릿수, 나머지 모집부문은 한 자릿수이다. 2024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인턴십은 4주간 진행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인적성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인턴십 최종면접 입사 순이다.

빙그레에서 10월 16일까지 하반기 대졸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마케팅, 연구, 생산, 영업 등이다. 2024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각 직무별로 자격조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다. 국내영업 직무의 경우 최종합격 후 지원 권역에서 6개월간 시장조사 업무를 수행하며, 이후 해당 권역 영업지점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AI면접 1차면접 2차면접 OT/입사 순이다.

NH투자증권에서 10월 15일까지 하반기 대졸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IT이며 IT개발 및 운영, 정보보호 직무로 나누어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각 직무별로 한 자릿수이다. 2024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온라인인성검사 온라인직무능력검사/코딩테스트 1차면접 2차면접 최종면접 순이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