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핏, 개발자 회원 대상 삼성전자 ‘사내(社內)진미’ 클래스 참가 신청 받아
상태바
점핏, 개발자 회원 대상 삼성전자 ‘사내(社內)진미’ 클래스 참가 신청 받아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3.10.1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자 채용 플랫폼 점핏(대표 김용환)은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삼성전자가 운영하는 ‘사내(社內)진미’ 클래스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에서 진행되는 사내(社內)진미는 삼성전자의 임직원이 일반인들에게 직접 강연하는 클래스이다. 삼성전자 취업 비결부터 현업에서 일하는 방식, 직무 경험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통해 대중들이 삼성전자와 IT 업계 관련 궁금했던 점을 해소해준다.

오는 12월까지 점핏 또는 삼성닷컴의 삼성 강남 컬쳐랩 페이지를 통해 사내(社內)진미 클래스를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점핏은 개발자 회원들의 커리어 성장을 위해 IT 업계를 통찰하는 사내(社內)진미 클래스를 소개하고, 참가 신청 창구까지 개설했다.

10월 사내(社內)진미 클래스에서는 대(大)개발자 시대에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상호 알아야 할 소통 방식에 대한 강연이 열릴 예정이다.

점핏은 지난 7월부터 삼성 강남에서 사내(社內)진미 이외에도 개발자들을 위해 점핏 클래스를 열고 있다. 오는 11월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삼성 강남의 점핏 클래스 역시 점핏이나 삼성 강남 컬쳐랩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점핏 강다슬 매니저는 “삼성전자와의 긴밀한 협약을 통해 커리어 성장을 꿈꾸는 MZ세대 개발자 혹은 개발자로의 전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자리를 확대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개발자들의 성공적인 커리어 발전을 돕는 활동을 지속해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점핏은 삼성 강남에서 열리는 다양한 클래스 외에도 신입 및 주니어 개발자를 위한 취업 콘서트 ‘개취콘’을 매 분기마다 열고 있다. 또 인프콘, 레츠스위프트 등 대규모 개발자 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공간에서 커리어 성장을 꿈꾸는 예비 및 현직 개발자들과 만나고 있다. 

글 / 오명철 기자 mcoh98@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