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2023년 하반기 정규직 경력사원 수시채용 진행
상태바
웹케시그룹, 2023년 하반기 정규직 경력사원 수시채용 진행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3.10.2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2B 핀테크 & SaaS 전문 기업 웹케시그룹이 10월 31일까지 2023년 하반기 경력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사업기획 △사업관리 △홍보 △개발 △미들웨어 운영 △정보보안 등 총 6개 직무다. 입사 지원은 10월 31일까지 사람인 채용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며,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웹케시그룹은 B2B 핀테크 전문 기업 웹케시를 비롯해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 전문 기업 쿠콘, 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비즈플레이, 모바일 상품권 할인 앱 비플페이 등의 그룹사로 이뤄진 B2B 핀테크 & SaaS 기업이다. 2019년에는 웹케시가 핀테크 기업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쿠콘 역시 2021년 4월 코스닥에 상장한 바 있다.

웹케시그룹은 임직원들의 업무 몰입도 향상과 휴식을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사내 카페테리아 △사내 헬스장 △직장 어린이집 △제주 워케이션 △임직원 전용 캠핑장 △임직원 콘도 및 요트 운영 △주택 자금 이자 지원 △자녀 학자금 △경조사 지원 등 직원들이 최고의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케시그룹은 "경쟁력 있는 우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웹케시그룹과 함께 B2B 핀테크 & SaaS 분야의 미래를 이끌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글 / 이상미 기자 job@hkrecru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