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매칭으로 더 편리하게”… 캐치, 채용공고 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AI매칭으로 더 편리하게”… 캐치, 채용공고 페이지 리뉴얼 오픈
  • 오명철 기자
  • 승인 2023.11.0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매칭 기술 도입하여 매칭률 최고의 공고만 추천
관심 있는 카테고리만 선택해 나만의 채용공고 페이지 커스텀 가능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채용공고 메인 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AI매칭 기술과 카테고리 커스텀 기능으로 핵심 채용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리뉴얼된 채용공고 페이지에서는 AI매칭 기술로 나에게 맞는 초개인화된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각 공고에는 AI매칭 스코어가 표시되는데, 점수가 높을수록 잘 맞는 공고임을 의미한다. 이력서를 작성하고 기업 정보를 열람하는 등 사이트 내에서 구직 활동을 진행할수록 추천 시스템이 고도화돼 더욱 정밀한 매칭을 받아볼 수 있다.  

초봉 4천 이상’, ‘꿀중소’ 등 키워드에 해당하는 공고만 모아보는 ‘카테고리 공고’도 더욱 편리하게 개선되었다. 관심 있는 카테고리 6~12개를 선택해 나만의 ‘MY 카테고리’ 페이지를 커스텀 할 수 있으며, 키워드와 일치하는 공고를 인기순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캐치 채용공고에는 원하는 공고를 자유롭게 검색하고 살펴볼 수 있는 ‘전체공고’ 메뉴와 서류접수 시작과 마감일 등 일정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캘린더’ 메뉴도 마련되어 있다.

리뉴얼된 채용공고 페이지는 캐치 홈페이지의 ‘채용공고’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로그인 후 사이트를 이용하면 더욱 개인화된 채용공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부문장은 “채용공고 페이지에 AI기술과 커스텀 기능을 적용해 더욱 세밀하고 편리하게 취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라며 “앞으로도 해당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적용해 AI매칭 대표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캐치는 지난 달 AI예측 전문 기업 알고리즙랩스와 ‘캐치 AI매칭’ 서비스를 개발하여 사이트에 전면 도입했다. 이력서와 취업 행동 데이터 등 총 471개의 변수를 활용했으며, 개인에게 맞춤화된 채용 공고를 제공해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