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 싱가포르에서 열린 권위 있는 ‘HR Asia® 어워드 2023’에서 3개 부문 수상
상태바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 싱가포르에서 열린 권위 있는 ‘HR Asia® 어워드 2023’에서 3개 부문 수상
  • 이윤경 기자
  • 승인 2023.11.3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다양성·형평성·포용성 부문, 디지털 혁신 부문 수상… 우수한 근무 환경의 표준 확립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가 싱가포르에서 열린 ‘HR Asia® 어워드 2023’에서 3개 부문을 수상했다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가 싱가포르에서 열린 ‘HR Asia® 어워드 2023’에서 3개 부문을 수상했다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는 임직원 만족, 복지 및 개발을 보장하기 위한 변함없는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싱가포르에서 열린 권위 있는 ‘HR Asia® 어워드 2023’에서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문적인 성장과 개인 개발을 촉진하는 포용적이고 지원적인 직장 문화를 조성하는 능력을 입증한 결과다.

헥사곤은 이번 어워드에서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것과 더불어 ‘2023년 다양성·형평성·포용성(DEI)상’과 ‘디지털 혁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HR Asia는 헥사곤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단독 설문조사를 통해 △인재 개발 △직원 참여도 △직원 보상 △직장 내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직장 내 복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여섯 가지 측면에서 기업을 평가했다.

HR Asia는 10년 이상 최우수 인사 관리 사례, 높은 수준의 직원 참여도, 우수한 직장 문화를 갖춘 기업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연례 시상 프로그램을 주도해왔다. 올해는 아시아 13개국에서 5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다.

헥사곤 아시아-태평양 지역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의 파비오 야다 수석 부사장은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이라는 자랑스러운 수식어뿐만 아니라 DEI 및 디지털 혁신 부문에서 두 개의 다른 상을 수상한 것은 헥사곤이 싱가포르에서 가장 선호하는 기업 중의 하나며 일하기 좋은 기업이라는 것을 우리 직원들이 압도적으로 인정한 결과”라며 “헥사곤 직원들에게 훌륭한 근무 환경을 보장하는 것이 바로 고객들에게도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상은 참여와 인정, 교육 및 개발, 복지 및 DEI에서 직원 최우선 원칙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참여 문화를 조성하려는 우리의 접근 방식을 입증한다”면서 “우리는 인종, 성별, 능력 또는 기타 요구사항에 관계없이 모든 직원들을 포용하고 상호작용하는 맞춤형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직원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직원 경험을 개선하고 브랜드를 강화하며 장기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헥사곤의 이러한 근무 경험의 진화는 직원의 성과를 인정하고, 전문적인 커리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직원 네트워크 및 지원 그룹(DEI 포함) 참여를 장려하고, 직원 복지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실행에 집중한 전략의 결과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직원들이 성장하고 경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최근에는 프로세스 간소화 및 생산성 개선뿐만 아니라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디지털 혁신을 구현했다.

‘HR Asia® 어워드 2023’의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R Asia® 어워드 홈페이지(https://hr.asia/awards/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