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생러 필수! 스펙 쌓는 관공서 알바. 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
상태바
갓생러 필수! 스펙 쌓는 관공서 알바. 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
  • 김희정 기자
  • 승인 2023.12.0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공서 알바 채용관 서비스 운영 시작…대학생 대표 ‘스펙 쌓기 알바’ 공고 한눈에

■ 공고별 주요 정보 리스트 형태로 제공, 접수 상태에 따른 분류…효율적인 관공서 알바 공고 탐색 지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겨울방학 관공서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관공서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한다.

 

관공서 알바는 쾌적한 근무 환경에서 행정 실무를 경험할 수 있어 대학생들의 대표 ‘스펙 쌓기 알바’로 꼽힌다. 시청, 구청, 행정복지센터 등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기관이 대표적이다.

 

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겨울방학에 근무 가능한 관공서 알바 채용 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공고별로 ▲지역 ▲기관명 ▲모집 내용 ▲모집인원 ▲접수 기간 ▲근무 기간 등 주요 정보를 리스트 형태로 제공해 보다 효율적인 공고 탐색을 지원한다.

 

특히, ▲모집 예정 ▲모집 중 ▲오늘 마감 ▲접수 마감 ▲대상자발표 ▲마감 등 접수 상태에 따라 공고 확인이 가능하며 ‘진행 중 공고만 보기’ 버튼을 통해 즉시 지원 가능한 공고를 직관적으로 검토할 수 있다.

 

관공서 알바 채용관 서비스는 오는 1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채용 정보는 꾸준히 업데이트된다.

 

현재 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서울 강동구청 ▲경기 성남시청 ▲충남 태안군청 ▲강원 삼척시청 등 전국 관공서 채용 공고를 만나볼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인기 알바로 손꼽히는 관공서 알바의 구직 편의를 강화하고자 채용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갓생사는 대학생이라면 알바천국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를 똑똑하게 구직해 보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