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NH농협캐피탈·코레일유통·청년재단·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채용 소식 발표
상태바
커리어넷, NH농협캐피탈·코레일유통·청년재단·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채용 소식 발표
  • 이윤경 기자
  • 승인 2023.12.1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NH농협캐피탈, 코레일유통, 청년재단,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등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NH농협캐피탈에서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직원 채용을 공고한다. 채용 분야는 △영업일반(리테일금융) △영업일반(기업금융) △여신지원 △경영지원 △리스크관리 △내부통제 △디지털이다. 채용 인원은 총 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18일(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코레일유통에서 2024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전문직에서 △홍보 △빅데이터, 일반직 경력에서 △네트워크/보안 △안전관리, 일반직 신입에서 △경영일반, 기능직에서 △자판기관리 △자원유통, 현장관리직에서 △매장관리/CS코치, 환경·보안직에서 △미화다. 채용 인원은 총 3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22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청년재단에서 2023년도 제4차 신규직원(경력직) 채용을 공고했다. 채용 분야는 회계·세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11일(월) 23시 59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에서 2023년 제6회 기간제근로자 채용을 공고했다. 채용 분야는 △경기도 탄소중립지원센터 운영 △경기도 물산업지원센터 운영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운영 △2024 제5회 경기생물 다양성탐사다. 채용 인원은 △경기도 탄소중립지원센터 운영에서 계약직 다급 1명, 계약직 라급 1명 △경기도 물산업지원센터 운영에서 계약직 라급 1명, 계약직 마급 1명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운영에서 계약직 마급 1명 △2024 제5회 경기생물 다양성탐사에서 계약직 라급 2명으로 총 채용 인원은 7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11일(월) 17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